Quantcast

스칼렛 요한슨 ‘루시’, 추석 개봉…뤽 베송이 선택한 액션 여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그녀’, ‘언더 더 스킨’ 등으로 한미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2014년 가장 강력한 헐리우드 여배우로 떠오른 스칼렛 요한슨이 이번에는 뤽 베송 감독과 손을 맞잡고 본격적인 액션을 선보일 영화 ‘루시’(원제: LUCY│감독: 뤽 베송│주연: 스칼렛 요한슨, 모건 프리먼, 최민식│수입/배급: UPI KOREA)로 하반기 박스오피스 최강자의 자리를 예약했다.
 
2014년 상반기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아트버스터 ‘그녀’로 대중과 평단 모두를 사로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본격적인 액션 영화 ‘루시’로 하반기 극장가 점령을 예고했다. 
 
루시 / UPI KOREA
루시 / UPI KOREA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로 396만 명, 다양성 영화 ‘그녀’로 33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상반기 국내 박스오피스에서만 400만이 넘는 관객을 불러모은 스칼렛 요한슨.
 
그녀는 이제 단순히 섹시하기만 한 여배우가 아닌,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티켓파워까지 겸비한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잡았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육감적인 몸매, 허스키한 보이스에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그녀가 가진 수많은 매력 포인트 중에서도 특히 지난 ‘아이언맨 2’와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통해 보여준 그녀의 액션 연기에 대한 관객들의 호응은 예상을 훨씬 뛰어 넘었다.
 
안젤리나 졸리 이후 한동안 공석으로 남아있던 헐리우드 액션 여배우의 차세대 주자로 스칼렛 요한슨이 주목 받고 있는 시점에서, 그녀가 자신의 첫 번째 원탑 주연으로 활약한 액션 영화 ‘루시’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가히 열광적이다.
 
여기에 ‘테이큰’, ‘트랜스포터’ 시리즈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제작자로도 성공가도를 달려온 액션의 거장 뤽 베송 감독과 손을 맞잡았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루시’는 뤽 베송이 오랜만에 제대로 된 액션 영화로의 감독 복귀를 선언하며 연출과 제작, 각본까지 도맡아 야심차게 준비한 액션버스터(ACTIONBUSTER) 영화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니키타’와 ‘레옹’부터 ‘제5원소’까지, 영화 역사상 가장 강인하고 기억에 남는 여성 액션 영웅 캐릭터를 창조해냈던 뤽 베송 감독이 자신의 새로운 뮤즈로 스칼렛 요한슨을 선택하면서, 그의 오랜만의 신작 ‘루시’는 제작 단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연약해 보이는 동시에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이자, 본연의 매력을 100% 끌어낼 줄 알면서 강력한 액션까지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로 단번에 스칼렛 요한슨을 떠올렸다고 한다.
 
뤽 베송 감독은 “스칼렛 요한슨을 처음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녀가 ‘루시’의 스토리에 흥분되어 있음을 알아챈 순간 확신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분명히 내가 찾던 그 배우였다”고 밝히며 그녀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루시 / UPI KOREA
루시 / UPI KOREA
감독의 출연 제의를 단번에 수락한 스칼렛 요한슨 역시 “뤽 베송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완벽히 실현시키기 위해 머릿속에 확실한 그림을 그려두는 훌륭한 감독”이라며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뤽 베송의 연출과 스칼렛 요한슨의 액션, 여기에 모건 프리먼의 탄탄한 연기력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의 강렬한 악역 연기까지, 다시 없을지도 모를 환상적인 캐스팅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낸 영화 ‘루시’는 올 추석 단 하나의 액션 영화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평범한 여자의 모습부터 거대한 능력을 갖게 되면서 감정을 잃고 냉철하게 변해가는 여전사의 모습까지,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을 100% 확인할 수 있는 ‘루시’는 오는 9월 4일 추석시즌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