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댄스삼매경 ‘무아지경 춤사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댄스삼매경에 빠진 공효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은 첫 방송부터 따뜻하고 인간적인 의사의 면모부터 지적인 매력, 까칠함, 시크함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사진=매니지먼트 숲
25일 오후 매니지먼트 숲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oopent)에는 드라마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앞선 1화 클럽 장면에서 숨겨두었던 댄스실력은 물론 촬영 뒤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정도로 댄스 무아지경에 빠진 공효진은 이날 2시간 여가 넘는 시간 동안 춤을 춰야 했다. 힘든 내색 없이 오히려 리듬을 타며 촬영을 즐긴 공효진은 다른 한 켠에서 커플로 춤을 추고 있는 이광수을 보자 촬영 중 즉석 애드립을 선보이기에 이르렀다.
 
커플 사이에 끼기 위해 능청스럽게 춤을 추며 다가가는 공효진을, 이광수는 단칼에 제지하며 견제했다. 이에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들이대는 공효진과 이를 제지하는 이광수의 주고 받는 댄스 신경전은 감독의 ‘컷’ 소리가 나서야 종료됐다. 이를 지켜본 스태프들의 웃음은 촬영이 끝나서야 터지기 시작했고 공효진의 애드립 댄스는 촬영현장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일명 ‘사이다녀’로 불릴 만큼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돌직구 화법으로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시원하게 만들고 있는 공효진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