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용화 ‘삼총사’, 메인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 메인 티저가 tvN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tvN의 첫번째 일요드라마가 되는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는 오는 8월 17일(일) 밤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12개 에피소드씩 총 3개 시즌으로 구성된 ‘계획된 시즌제’라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철저하게 준비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인현왕후의 남자’(2012),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2013)으로 드라마계의 새 바람을 일으킨 송재정 작가와 김병수 감독이 함께 하는 세 번째 작품으로, 전작에서 이미 검증된 것처럼 이번 작품에서도 풍부한 상상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총사 / tvN
삼총사 / tvN
이번에 공개된 메인 티저에서는 정용화,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등 6명주인공들이 모습이 40초 영상에 모두 담겨 있다. 연회장을 배경으로 남자주인공과 자객들 간의 액션이 펼쳐지고, 이 사이에서 겁을 먹은 듯한 강빈(서현진 분)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미령(유인영 분)의 모습을 통해 드라마에서 이들의 활약과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웅장한 사운드와 액션이 클라이막스로 달하면서 원작 소설 ‘삼총사’의 대표 어구 ‘모두를 위하여 하나가 되었다’ (All for one, One for all)라는 문구가 등장하고, 남자주인공들이 한 곳으로 칼을 모으는 엔딩 장면이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삼총사’를 담당하는 CJ E&M의 김영규 CP는 “이번 메인티저는 각 주인공들의 개성과 성격, 그리고 관계를 함축적으로 보여드리고자 했다. 화려한 액션신 속에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배우들의 표정과 눈빛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티저가 탄생된 것 같다”고 전했다.
 
웰메이드급 메인티저 오픈으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tvN의 첫번째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오는 8월 17일(일) 밤 9시 첫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주 1회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