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에 돌직구 “개방구 날라리 같은 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조인성과 공효진, 비주얼적으로 완벽한 이 조합, 하지만 만나기만 하면 아웅다웅, 과연 사랑할 수 있을까?
 
24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2부에서는 조인성과 공효진이 우연한 동거 생활을 통해 계속 어긋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부에서 불꽃 튀는 토크쇼 설전과 긴박감 넘쳤던 자동차 추격씬으로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진 이후, 또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보자마자 날 선 대립각을 세우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는 1부에서 좌충우돌 사건들을 함께 겪으며 서로 티격태격 대는 가운데 재열이 해수에게 묘한 끌림을 느끼는 장면이 묘사됐다. 이어 2부에서는 두 사람이 쉐어하우스에서 피할 수 없는 만남을 갖는 과정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 SBS 화면 캡처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 SBS 화면 캡처

재열은 애인 풀잎이 쓴 소설과 표절시비에 휘말리게 된다. 자신을 취재하러 집 앞에 대기중인 기자들과,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벌어지고 있는 집 앞 공사의 소음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해수, 동민(성동일 분), 수광(이광수 분)이 살고 있는 홍대 집에 새로운 홈메이트로 들어가게 된다.
 
첫 만남만큼이나 두 사람의 재회는 강렬했다.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던 해수는 치료중인 수광과 동민을 대신해 머리에 수건을 감싼 채 문을 열었고, 그 곳에는 거짓말처럼 재열이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서서 해수를 반겼다. 재열과 다시는 볼일이 없을 거라 생각했던 해수는 작게 “오 마이갓”을 외치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재열은 그런 해수를 보며 백만불짜리 미소로 화답했다. 사실 홍대집에 들어갈 마음이 없었던 재열은 친구 태용(태양호 분)이 보여준 홈메이트 영상을 통해 해수가 살고 있다는 걸 알고 일부러 들어갔던 것.
 
이어 출근 준비를 마친 해수가 지나던 길에 재열의 방을 살피며 그들의 1차전이 시작됐다. 해수는 재열의 방에 불쑥 찾아와 말끔히 정리된 모습을 보며 강박증이냐고 물었다. 이에 재열은 미소 지으며 해수를 밀치고 나와 해수의 방문을 벌컥 열었다. 놀란 해수에게 재열은 “이 집엔 규칙이 없대서 내 규칙을 쓰는 중. 받은 만큼 준다. 상대가 웃어주면, 웃어주고, 엿 먹이면 나도 엿 먹이고. 당신이 내 방에 불쑥 하면, 나도 당신 방에 불쑥.” 라며 앞으로 만만치 않을 두 사람의 만남을 예고했다.
 
그날 저녁 모두가 모인 월드컵 응원전에서 재열과 해수의 2차전은 또다시 시작됐다. 토크쇼 날 해수의 애인 최호(도상우 분)와 해수의 친구인 조연출이 무대 뒤에서 키스하는 현장을 목격했던 재열은 순간적인 판단 착오로 해수에게 그 사실을 알려, 응원전 후에 300일 기념일을 축하하려던 해수, 최호 커플에게 본의 아니게 찬물을 끼얹은 것. 이에 응원전은 난장판이 되며 파했고 다음날 아침 해수는 수광와 함께 재열을 투명인간 취급하며 싸늘하게 무시해 재열을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의 3차전은 재열이 해수에게 건넨 위로주로 인해 폭발했다. 재열은 해수의 방으로 찾아가 위로주를 한잔 하자고 웃으며 제안했다. 어이없어 하는 해수에게 재열 또한 동병상련의 처지라며 20년 죽마고우와 3년 만난 애인에게 배신당한 자신의 처지를 호소했다. 이에 해수는 재열이 건넨 와인 잔을 받아 재열의 얼굴에 확 뿌리며 “개방구 날라리 같은 게”라고 재열을 욕하며 재열과의 전쟁을 다짐했다. 잠시 후 노크하는 문을 연 해수에게 재열은1차전 때의 경고대로 해수의 얼굴에 와인을 뿌리며 “충고 하나 할게. 성질이 그러니까, 남자한테 차여”라고 말해 이 둘의 전쟁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각종 드라마 관련 게시판과 SNS등에 “조인성과 공효진 티격태격대는 모습 왜 내가 설레지?”, "재수커플 개와 고양이인가? 만났다 하면 으르렁대는 거 귀여워”, “조인성, 공효진 달달한 러브라인 빨리 보고싶다!”, “남주여주가 서로 얄짤없네~ 완전 화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과 공효진이 그려나갈 가슴 설레는 로맨스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