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도상우, 삼각관계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가 함께 살고 있는 집에 조인성이 입주해 어색한 만남을 가졌다.
 
23일 첫방송 된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는 자신의 품 안에서 기절한 지해수(공효진 분)를 바라보면서 묘한 호감을 느끼는 장재열(조인성 분)의 모습을 보여주며 끝나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강렬하고 인상적이었던 1회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2회에서는 장재열이 지해수, 조동민(성동일 분), 박수광(이광수 분)의 새로운 홈메이트가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과 네 사람의 환상의 조합에서 나오는 톡톡 튀는 재미를 만나 볼 수 있다.
 
공개 된 사진에서 편한 옷을 입고 즐거운 표정으로 축구 경기 응원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과는 대조적으로 완벽한 옷차림에 멀찍이 떨어져 황당하고 뻘쭘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장재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인기 라디오 DJ로 모든 걸 다 갖춘 매력남 장재열이 지해수, 조동민, 박수광이 살고 있는 집에 홈메이트로 들어와 대조적인 모습으로 그들을 바라보고 있는지 궁금증을 느끼게 한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또한, 앞선 1회에서 시크하고 까칠한, 그렇지만 자신의 환자를 위해 온 몸을 던지는 열혈 정신과 의사로 완벽 변신한 공효진이 남자친구인 최호 역을 맡은 도상우의 어깨에 손을 두른 채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보고 있어 앞으로 전개될 지해수와 최호, 그리고 장재열 이 삼각 관계에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2회에 등장하는 축구 경기 응원 장면은 김규태 감독이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뽑았던 이야기로, 23일 열렸던 시사회에서 김규태 감독은 "응원 장면에서 조인성과 공효진 두 배우 다 매우 능수능란해서 리액션 포인트를 잘 짚더라. 각자의 캐릭터적인 매력이 장면을 잘 살렸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떠들썩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응원하는 인물들과 멀찍이 서 있는 조인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 이후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기에 김규태 감독에게 기억에 남는 장면이 된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네 사람이 한 집에 동거하며 때로는 우스꽝스럽고, 때로는 서로의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지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2회는 24일 오늘 밤 10시 방송 된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