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깨방정 남남(男男) 케미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Mnet ‘쇼미더머니3’의 프로듀서 '스윙스'와 '산이'가 깨방정 남남(男男) 케미로 주목 받고 있다.
 
매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스윙스와 산이가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오는 24일 (목) 방송될 4화 예고편에서 이들은 래퍼 지원자들의 팀 선택을 앞두고 “드루와(들어와)! 드루와(들어와)!”라며 영화 ‘신세계’의 황정민의 대사를 따라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4화 방송에서는 이들의 유쾌한 깨방정에 프로듀서 타블로는 “스윙스 산이 팀은 진짜 돌아이 같을 때가 있다. 특히 산이의 목소리 자체가 진짜 돌아이의 목소리 같다”며 농담을 전하기도 했다.
 
Mnet ‘쇼미더머니3’ 산이-스윙스 / CJ E&M
Mnet ‘쇼미더머니3’ 산이-스윙스 / CJ E&M

스윙스와 산이 팀은 매회 직설적인 심사평과 재치 만점 입담으로 환상의 호흡을 뽐내고 있다. 첫 방송부터 스윙스는 “어벤저스 보면 주인공이 한명 있잖아요. 사람들이 헐크나 다른 것들도 좋아하는데 결국 아이언맨이 짱이잖아요. 가 그 아이언 맨이예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스윙스는 또 오디션에서 “키썸씨 운 좋게 또 붙으셨는데 외모에 신경 좀 쓰지 마시고 래퍼면 랩부터 하라”라며 직설적인 충고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스윙스는 자신이 아끼는 래퍼들인 씨잼과 기리보이의 일대일 배틀에서 둘 중 한 명만을 선택해야 한다는 독한 상황 앞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아쉽게 탈락한 지원자에게 “나중에 홍대에서 보면 술 한잔 하자”고 위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산이 역시 1차 오디션부터 ‘랩선생님’이라는 별명답게 지원자들이 선보인 랩을 즉석에서 수정해 보여주며 어떤 부분을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 지 하나하나 짚어주며 진심 어린 충고를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 CJ E&M
Mnet ‘쇼미더머니3’ 스윙스-산이 / CJ E&M

이와 관련해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네 팀의 프로듀서 팀 중 스윙스-산이 팀은 분위기메이커라고 불릴 정도로 촬영장 분위기를 항상 즐겁게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되는 프로듀서들의 무대를 보면 이들의 뛰어난 호흡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미더머니3’에는 치열한 3차 예선을 뚫고 올라온 23명의 래퍼 지원자들이 살아남은 가운데 오는 24일 (목) 4화 방송에서는 프로듀서 네 팀의 공연 무대와 함께 래퍼 지원자들의 팀 선택이 공개된다. 그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도끼-더 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 양동근 프로듀서 4팀의 환상적인 공연 무대가 펼쳐져 목요일 밤을 힙합 열기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