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셋’ 천정명-김소현,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OCN 신규 드라마 ‘리셋’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천정명과 김소현이 티저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타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케미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4’의 후속으로, 오는 8월10일(일) 밤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기억 추적스릴러 ‘리셋’(극본 장혁린 | 연출 김용균)은 범죄엔 단호한 검사와 정체불명 X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물. 천정명, 김소현 등 톱스타와 박원상, 신은정 등 연기력 탄탄한 씬스틸러의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정명은 극중 첫사랑을 잃고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아 역대 최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로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김소현은 차우진의 15년 전 첫사랑 승희 역과 질풍노도의 사춘기 여고생 은비 역으로 1인2역을 소화하게 돼 첫 장르물 주연으로서의 수준급 연기를 선보일 예정.
 
‘리셋’ 천정명-김소현 / OCN
‘리셋’ 천정명-김소현 / OCN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에서는 OCN 채널을 통해 기 공개된 바 있는 티저 영상 촬영 현장에서 천정명-김소현이 호흡을 맞추는 장면과 질풍노도 사춘기 여고생을 연기한 김소현의 파격적 반전 매력이 눈에 띈다.
 
어린 동생을 챙기듯 천정명이 김소현의 이마를 손가락으로 짚고 있는 모습, 촬영을 위해 둘이 함께 감정을 잡고 있는 모습,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모습 등의 이미지를 통해 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남녀 케미에 극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김소현의 단발머리는 아직 공개된 적이 없는 이미지로 오는 19일 온에어되는 OCN ‘리셋’ 예고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셋’의 티저 영상을 통해 천정명은 스릴감 넘치는 설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낮고 짙게 깔리는 목소리, 강렬한 비주얼 등으로 성공적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김소현은 99년 생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청순한 미모와 몽환적 느낌으로 ‘여신 자태’를 뽐내, 최초로 1인2역에 도전하는 그녀의 업그레이드될 연기력에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리셋’ 제작팀은 “촬영이 진행될수록 두 사람의 호흡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천정명과 김소현이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두 배우의 케미가 배가되고 있다. 올 여름 가장 선명하게 기억될 남다른 남녀 케미를 선보이지 않을까 한다”고 전했다.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OCN의 신규 드라마 ‘리셋’은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4’의 후속으로 오는 8월10일(일) 밤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