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구혜선이 다음달 14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제천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Jecheon International Music&Film Festival)의 트레일러 연출을 맡았다.
 
구혜선은 2009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은 것을 시작으로, 첫 장편 연출 데뷔작 ‘요술(2010)’과 장편 ‘복숭아나무(2012)’, 단편 ‘기억의 조각들(2012)’ 등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된 바 있다. 또 2013년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는 경쟁부문 심사위원을 맡는 등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구혜선 / YG
구혜선 / YG
구혜선이 연출을 맡은 이번 트레일러는 자연과 함께하는 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잘 부합하도록 영화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에 초점을 둔1분 4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다.
 
구혜선 감독은 “작업실에서 영화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이 연주를 녹음하며 자연스레 영화 안으로 들어가고, 숲, 바람, 그리고 웃음을 가진 동심의 배우를 만나는 상황을 담았다”라고 트레일러를 설명했다.
 
JIMFF는 대중에게는 생소한 음악영화라는 장르를 대중화 시키고 OST열풍을 일으킨다는 취지로 시작해, 음악영화와 공연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고 90여편의 음악영화와 ‘원 썸머 나잇’을 통한 음악 프로그램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영화제를 추구하며, 영화제 기간 동안 아름다운 자연과 음악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한편 구혜선은 최근 드라마 ‘엔젤아이즈’를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호평받으며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비쳤다. 연기 외에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다우더’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앨범 ‘행복했을까(2013)’로 작사와 작곡, 그림과 글, 내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구혜선 감독이 연출한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트레일러는 15일(화)에 열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기자회견에서 처음 공개되며 이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