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현중, 11일 ‘타이밍(TIMING)’으로 국내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현중이 오는 1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TIMING)’의 발매를 확정 지었다.
 
총 4곡이 수록되는 새 앨범 ‘타이밍’은 김현중과 그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김현중의 소속사 관계자는 “새 앨범 ‘타이밍’은 10년 차 가수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새롭게 찾고 있는 김현중의 고민이 담긴 앨범” 이라면서, “신나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 ‘뷰티뷰티(Beauty Beauty)’ 부터 후렴구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히즈 해빗(HIS HABIT)’,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낫씽 온 유(Nothing on you)’, 모던한 브리티시 발라드 ‘하고 싶은 말’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했다” 라고 밝혔다. 
 
김현중 / 키이스트
김현중 / 키이스트
2일 오전 앨범 발매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과거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오래된 골목길과 도회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김현중을 한 프레임에 담고 있다.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며 공존하는 단 한 컷의 이미지 만으로도 김현중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는 평가다.
 
김현중 측은 지난 해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 이후 1년 만에 공개되는 국내 앨범인 만큼 한층 성숙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김현중 / 키이스트
김현중 / 키이스트
특히, 해외 유명 아티스트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키보드 플레이어 미스터 락스(Mister Rocks), 최근 가장 핫한 해외 가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객원 기타리스트 브랜트 패슈키(Brent Paschke) 등 세계 최정상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6월 일본에서 발매한 네 번째 일본 싱글 ‘핫 선(HOT SUN)’은 오리콘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한 김현중은 7개국 11개 도시 월드투어 진행, 국내 미니 앨범 발매까지 신 한류의 선두 주자답게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중의 새로운 음악들이 담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은 오는 11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