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모델 Kendall Jenner(켄달 제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4일 제 67회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모델 Kendall Jenner(켄달 제너)가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도 칸 국제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인 쇼파드가 협찬하면서 레드카펫에 등장한 여배우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냈다. 
 
이번 레드카펫에는 중국 여배우 장쯔이(Ziyi Zhang), 영화감독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 모델 칼리 크로스(Karlie Kloss), 배우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Adèle Exarchopoulos), 배우 제인 폰다(Jane Fonda),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 프랑스 여배우 앨리스 태그리오니(Alice Taglioni), 일본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Nagazawa Masami), 영화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의 여배우 파즈 베가(Paz Vega) 등이 참석했다.
 
Kendall Jenner(켄달 제너) / 사진=쇼파드
Kendall Jenner(켄달 제너) / 사진=쇼파드
1988년, 쇼파드는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2007년도 제 60회 행사부터, 쇼파드의 공동 경영자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레드 카펫 위에 선 여배우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Red Carpet Collection”이라는 명칭의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매년 발표해왔다. 
 
Kendall Jenner(켄달 제너) / 사진=쇼파드
Kendall Jenner(켄달 제너) / 사진=쇼파드
매년 봄 펼쳐지는 이 영화제의 꽃인 Red Carpet 이벤트는 마치 쇼파드의 눈부신 창조물들을 보여주는 쇼케이스장과 같다.
 
쇼파드는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매년 칸 국제 영화제의 개최횟수와 동일한 개수의 하이주얼리 피스들을 선보이는 대담한 도전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67회를 맞는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쇼파드는 1950년대와 60년대 이탈리안 영화의 전성기를 빛내었던 여배우들의 풍만하고 아름다운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67개의 독특한 피스들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