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지연, 이민호와 함께 중국 LG 전자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지연이 이민호와 함께 중국 LG 전자의 새얼굴로 발탁됐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으로 광고, 모델계에서 남다른 눈도장을 찍어온 이지연이 이민호와 함께 중국내 LG 전자의 모델로 선정된 것.
 
CF 영상
CF 영상
이지연은 영화 ‘적색 소비 자연대’,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두각을 나타내온 신예 배우. 특히, 최근 개봉한 2014 KAFA(한국영화 아카데미) 프로젝트 영화 ‘이쁜 것들이 되어라’에서 정겨운의 여자친구 ‘진경’역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기대주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이지연은 특정 제품이 아닌 기업 전체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으로 관심을 더한다.
 
이지연 / 엠지비 엔터테인먼트
이지연 / 엠지비 엔터테인먼트
이미 중국내에서 활발하게 온에어 되고 있는 LG 전자의 CF속 이지연은 이민호와 함께 비주얼과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까지 무한 어필하고 있는 터. 무엇보다 단아하고도 청순한 이목구비는 물론 범접할 수 없는 우월한 몸매를 엿보이는 트레이닝 핏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모습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지연은 “중국내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굴지의 기업의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고 책임감도 느끼고 있는 만큼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양한 분야를 통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지연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
이지연 / 엠지비 엔터테인먼트
이지연 / 엠지비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