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왔다 장보리' 양미경, 병실에서 울부짖는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왔다! 장보리'의 양미경이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한 듯 환자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함을 자아내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5회 방송분에서 옥수 역의 양미경은 병실 침대에서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앉아있다가 급기야 비통한 눈물을 흘린다. 또, 무슨 이유에서인지 무언가를 확인하려는 눈빛으로 인화를 차갑게 노려보고 있다.  
 
'왔다 장보리' 양미경 / MBC

지난 방송에서 옥수와 인화는 비술채 침선장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 끝에 옥수가 후계자로 지목이 되지만, 인화의 술수로 인해 다시 재경합에 들어갔다. 평생을 후계자가 되기 위한 야욕으로 살아온 인화는 남편인 수봉(안내상)과 자식 은비(유은미)까지도 나 몰라라 한 채 오직 자신의 목표만을 위해 달려온 인물. 
 
재경합 과제를 풀기 위해 옥수와 인화는 그동안의 경험과 지혜를 총동원해 해답을 알아내려 하고, 드디어 단서를 깨달으면서 서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를 예고하고 있었다.       
 
'왔다! 장보리' 5회에서 옥수는 “동서 어젯밤에, 전주엔 왜 온 거야? 동서도 용보 찾으러 왔어?”하고 따지면서 인화를 추궁하다 결국 인화를 향해 절규와 분노를 쏟아낸다.
 
비술채 후계자 자리를 두고 재경합에 돌입한 옥수와 인화,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5회는 오는 26일(토)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왔다 장보리' 양미경 / MBC

'왔다 장보리' 양미경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