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크로스' 정보석-김강우, '눈빛' 대결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정보석과 김강우의 불꽃 튀는 눈빛 대결이 시작됐다. 탄탄한 전개와 선 굵은 연출, 강렬한 연기 등 삼박자가 맞는 흡입력 드라마로 수목드라마의 복병으로 떠오른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측이 3회 예고편을 통해 정보석과 김강우의 극과 극 눈빛 대결을 예고했다.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를 그리는 드라마. 평범한 가정이 상위 0.001%에게 희생되는 과정을 리얼하게 표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정보석은 경제기획부 금융정책국장 '서동하'로 분한다. 서동하는 집에서는 가정적인 선량한 아버지이지만 밖에서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선량한 사람들의 희생을 마다하지 않는 냉혈한 인물. 여기에 김강우는 정보석에게 여동생을 잃은 사법연수원생 '강도윤'으로 분해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에 대항할 예정이다.
 
'골든크로스' 정보석-김강우 / 팬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 정보석은 사랑하는 딸 이레(이시영 분)가 청담동 친딸 살인사건의 담당검사가 되자 자신의 죄가 언제 발각될지 모르는 불안감에 당혹해 하고 있다. 이에, 흔들리는 눈빛과 얼어붙은 표정의 명품 연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이는 지난 '골든 크로스' 2회에서 극악무도한 살인도 서슴지 않던 정보석의 섬뜩한 악마 본색과는 판이하게 다른 모습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정보석의 냉혹한 악마 연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와 달리 김강우는 핏발선 눈빛으로 독기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랑하던 여동생의 죽음과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아버지. 상위 0.001%의 파렴치한 음모에 한 가정이 몰락된 가운데 김강우는 들끓는 분노를 터트리며 질주하고 있다.
 
이처럼 '골든 크로스'는 서민지(강하윤 역)의 죽음 이후 담당검사로 배정된 이시영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사건을 은폐하려는 정보석과 사건을 파헤치려는 김강우, 두 사람의 대결에 포커스를 맞추며 3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골든 크로스'는 평범한 청년 강도윤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우리나라 0.001%의 상위층을 향한 복수를 본격화할 예정이어서 향후 전개될 내용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의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골든 크로스'는 오늘(23일)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