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기덕 감독 '일대일', 보도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8일(금) 5월 22일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낳은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일대일'이 파란의 1차 포스터, 감독 특별포스터 공개에 이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차 포스터와 김기덕 감독의 특별포스터 공개만으로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를 낳은 '일대일'이 연이은 보도스틸 공개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일대일' 스틸 / ㈜김기덕필름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영화의 강렬한 분위기를 전하는 동시에,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보는 이의 상상력을 물씬 자극한다. 또한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아 놀라운 연기 변신으로 헤비급 펀치를 선사할 마동석과 김기덕 사단의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 그리고 ‘그림자’의 일원으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킨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예감하게 한다.
 
영화 '일대일'은 살인 용의자 7인과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피에타', '뫼비우스'의 김기덕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았으며,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에 벌어지는 이야기로 상하관계에 따른 인간 군상의 모순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2014년 관객들을 넉 다운시킬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일대일'은 5월 22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