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큐브 스튜디오' 전경 (한류스타거리 탐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강남구에서 야심 차게 추진하고 있는 "한류스타거리(K STAR ROAD)" 프로젝트가 홍보만 요란한 채 유명무실한 프로젝트가 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일고 있다. 
 
큐브 스튜디오 / 서울,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큐브 스튜디오 / 서울, 톱스타뉴스 이선명 기자

"한류스타거리"로 지정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길에 "큐브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큐브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다. "큐브 스튜디오" 일층에는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카페가 존재한다.
 
서울시 강남구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을 시작으로 SM 엔터테인먼트~큐브 엔터에인먼트까지 약 1.08km 구간을 "한류스타거리"로 선포했다. 한류스타들이 자주 가는 맛집, 추억이 있는 명소 등 총 48개 "스토리 매장"을 선정해 "도심형 올레길"을 표방한 도시 브랜딩 사업이다.
 
하지만 선포식이 개최된 지 한 달이 넘은 현재, "한류스타거리"에는 해외 명품 샵들만 즐비했다. 이곳이 "한류스타거리"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한류스타거리"가 시작되는 갤러리아 백화점 앞에 있는 표지판과 가로등에 있는 작은 새 모양의 상징물뿐이었다.
 
한류거리 안내책자는 비치된 곳을 찾기 힘들었고, "스토리 매장"으로 선정된 곳은 늦은 오후 시간임에도 문을 닫거나 다른 매장과 차이점이 없었다.
 
한편, 강남구 측은 문제점을 인정하고 홈페이지에 정책제안방을 개설하는 등 주민들의 의견을 공모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