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준, 순수섹시 ‘힐링 썸남’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박서준의 매력에 여성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박서준은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능청스러운 알바의 달인 ‘윤동하’로 완벽 변신, 누나들의 마음을 훔치는 ‘힐링 연하남’ 으로 등극했다. 극중 윤동하의 무심한 척하면서도 상대의 마음을 챙기는 다정다감함과 유쾌한 성격을 매력적으로 구현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박서준 / 키이스트
박서준 / 키이스트

15일 방송된 2회에서 박서준은 1 회보다 더 강렬한 연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포장마차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 반지연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말동무가 되어주고, 만감이 교차하는 듯 취한 반지연을 바라보는 깊은 눈빛은 윤동하의 아찔한 매력을 어필하는 데 충분했다는 평이다.
 
특히, 박서준은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고 싶어하는 순수 청년 윤동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첫 회와는 상반된 섹시함까지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tvN '마녀의 연애' 박서준 / tvN 방송 캡처
tvN

방송 말미 윤동하와 반지연이 맥주 거품 키스 이후 취중 스킨십을 이어가는 장면에서 드러난 박서준의 무결점 초콜릿 복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것.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라인과 복근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며 이후 진행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마녀의 연애 박서준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만능 연하남”, “내가 꿈꾸는 가장 훌륭한 썸남 박서준”, “초콜릿 복근까지! 서준오빠 자꾸 이럴거에요? 마음 설레게!” 라는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자존심 강한 반지연의 깊은 상처를 우연히 알게 된 윤동하가 어떻게 상처를 어루만져 줄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마녀의 연애'는 매주 월, 화 밤 11시 tvN 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