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국 작가, “쓰리데이즈는 클라이맥스의 연속”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중국 작가 러림랑(乐琳琅)이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제작 골든썸픽쳐스)를 칭찬했다.
 
러림랑은 최근 중국 SNS인 웨이보에 “’쓰리데이즈’의 줄거리는 촘촘히 짜여져 있다. 매회 클라이맥스 장면이 잇달라 나온다”고 적었다.
 
‘쓰리데이즈’를 일일이 챙겨본다는 러림랑은 이어 “12회까지 모두 봤는데 늑장을 부리는 줄거리가 없다. 가면 갈수록 멋지다”며 “이 드라마는 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쓰리데이즈 / SBS
쓰리데이즈 / SBS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와 투도우 등을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쓰리데이즈’는 중국 유력 인사들의 극찬을 받으며 중국 내 한류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중국정법대학(中国政法大学, China University of Political Science and Law)의 정치학과 팡진유 주임교수가 “한국 드라마 ‘쓰리데이즈를 권장한다. 이 드라마는 정치 이면의 어둡고 숨겨진 이야기인 음모, 암살, 기만, 유혈사태 등을 심도 깊게 다뤘다”고 추천하기도 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그 동안 한국 드라마는 주로 사랑 이야기를 다뤘다. 하지만 ‘쓰리데이즈’는 장르물이라는 측면에서 차별화를 갖는다. 이런 부분이 주효해 중국에서도 호평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동시간대 방송되는 타 드라마를 압도하며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는 ‘쓰리데이즈’는 버스 테러 사건이 실패로 돌아간 후 검찰 조사까지 받게 된 김도진(최원영 분)이 전면전을 선포하며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한다.
 
‘쓰리데이즈’ 13회는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