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하연주-주원, '봄 분위기 물씬' 화보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에서 신선영 역으로 열연했던 하연주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에드윈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톡톡 튀는 화보로 봄의 시작을 알렸다.
 
20일 공개된 캐주얼 브랜드 에드윈(EDWIN) 2014년 봄 컬렉션 화보에서 생기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배우 주원과 함께 상큼 발랄한 화보를 장식한 것. 
 
주원-하연주 / 에드윈
주원-하연주 / 에드윈

하연주는 172cm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반전 베이비 페이스로 여성스러움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휘해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파이팅 넘치는 자세로 현장 분위기 또한 그녀의 매력으로 화사하게 물들었다.
 
최근 종영한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의 라이벌로 허당 악녀역할을 잘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하연주는 현재 차기작 준비에 한창이며 의류, 주류, 자동차, 스포츠 등 광범위한 모델로도 활동하며 광고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좋은 성적으로 흥행중인 영화 ‘수상한 그녀’의 ‘수연 역’으로도 좋은 연기를 펼친 바 있으며 차기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연주 / 에드윈
하연주 / 에드윈

하연주-주원 / 에드윈
하연주-주원 / 에드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