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앙돌' 주상욱, ‘신의 한수’ 주상욱표 ‘찌질미’ 열연 총집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이 망가짐의 미학을 보여주는 ‘사생결단(死生決斷) 시리즈ver.1’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상욱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나애라(이민정)와 이혼 후 초우량 벤처기업 대표로 성공한 차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 분에서 순수하고 어리바리한 고시생부터 다정다감한 남편, 자포자기한 이혼남을 비롯해 성공한 벤처기업 대표까지 차정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마치 1인4역처럼 생생하게 표현해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이와 관련 매회 거침없이 망가지는 주상욱의 모습을 담아낸 ‘찌질 변신’ 모음집, 일명 ‘사생결단 시리즈’가 소개됐다.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된 직후부터 차정우 역을 위해 캐릭터 연구에 몰입해왔던 주상욱은 각양각색 변신으로 ‘찌질남 차정우’를 100% 표현해내고 있는 상태. 가발부터 안경까지, 스스로 자청해서 굴욕 분장을 감행하는 주상욱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주상욱은 극 초반 촌티를 물씬 풍겨내는 바가지 머리와 동그란 뿔테 안경을 쓴 수더분한 고시생의 모습으로 파격변신을 꾀했던 터. 벤처기업을 차린 후 실패를 거듭할 때는 까치집을 연상케 하는 부스스한 머리에 엉망진창 차림으로 소파에 누워 쪽잠을 자고, 마누라에게 쫓겨나 창문 언저리에서 애걸복걸하는 하는 등 ‘지못미(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자태를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특히 주상욱이 펼쳐낸 ‘찌질미’의 최고봉은 이민정의 상상 속 장면과 포스터 속 굴욕 장면에서다. 지난 3회 방송분에서 이민정은 주상욱이 처절한 복수를 당하는 모습을 상상했던 상태. 조폭들에게 끌려간 주상욱이 눈가에 시퍼런 멍자국을 얻은 채 입에는 청테이프를 붙이고, 절박한 표정으로 드럼통 안에 갇혀있는 모습이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민정은 “D&T 소프트벤처스와 함께 할 인재를 찾습니다”라고 적혀진 문구 아래 팔짱을 낀 채 서있는 주상욱의 얼굴을 볼펜으로 찍고, 눈을 파는 등 온갖 낙서를 다 해 놨다. 누군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훼손된 주상욱의 포스터 사진 때문에 시청자들이 배꼽을 잡았다는 반응이다.
 
제작사 측은 “주상욱은 어떤 장면이든지 촬영에 앞서 스스로 고민하고, 분석하면서 좀더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며 “차정우 역을 위해 모든 것을 올인하며, 변화무쌍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주상욱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앙돌' 주상욱 / 판타지오, IOK미디어

한편 4회 방송분에서는 통통 튀고 당찬 나애라(이민정)에게 호감을 드러내는 국승현(서강준)의 모습이 담겨져 눈길을 끌었다. 국승현은 몰래 나애라를 도와 영업을 성공하게 만들었는가하면, 이벤트에 뽑히게 된 나애라에게 휴지로 직접 접어 만든 장미꽃다발을 건네 관심을 표했다. 앞으로 ‘멘토’ 차정우(주상욱)의 전처인 나애라를 향한 국승현의 애정 공세가 예고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