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이서진, 패션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친절한 시크남의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도회적 분위기가 참좋은 이서진이 여유롭고 시크한 모습으로 매력을 발휘했다!
  
어번 시크 캐주얼 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Firstlook Edition)이 이서진의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전 준비 모습을 담은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서진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거울 앞에 앉아 있는 모습과 책상에 다리를 걸치고 사색에 잠겨 있는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서진 / 사진=퍼스트룩에디션(Firstlook Edition)
이서진 / 사진=퍼스트룩에디션(Firstlook Edition)
또 전반적으로 깔끔한 이서진의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브이넥 니트에 데님팬츠를 더해 심플함을 강조한 어번 시크 스타일은 이서진 만의 세련되면서 도회적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서진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정말 시크 그 자체", "참좋은시절 강동석 검사 포스난다", "친절한 서진씨의 시크한 모습 매력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서진 / 사진=퍼스트룩에디션(Firstlook Edition)
이서진 / 사진=퍼스트룩에디션(Firstlook Edition)
배우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에서 보여준 다정하면서 친절한 모습과 KBS2 '참 좋은 시절' 속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 편, 이서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은 오는 3월 8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에서 첫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2014 S/S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서진 화보 사진과 제품 상세 내용은 CJ몰(http://www.cjmall.com) 퍼스트룩 에디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