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담동111: 엔플라잉 스타가 되는 길’, 엔플라잉의 예측불가 ‘리얼’ 데뷔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FT아일랜드, 씨엔블루를 스타로 키운 FNC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인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데뷔기를 담은 tvN ‘청담동111: 엔플라잉 스타가 되는 길’이 오는 13일(목) 밤 12시 첫방송한다.
 
‘청담동111’은 프로그램의 배경이 되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실제 주소지로, FNC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리얼’하게 담은 국내 최초 연예기획사 리얼드라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송은이, 이동건, 박광현, 주니엘, AOA 등 소속 스타들은 물론 연습생, 매니저, 각 부서 담당자, 대표까지 FNC 실제 구성원들이 모두 출연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연예기획사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다.
 
‘청담동111: 엔플라잉 스타가 되는 길’ / tvN
‘청담동111: 엔플라잉 스타가 되는 길’ / tvN
이번 ‘청담동111: 엔플라잉 스타가 되는 길’에서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이후 FNC가 4년 만에 야심 차게 준비한 세 번째 보이밴드 엔플라잉이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리얼’하게 담는다. ‘초짜 연습생’, ‘선배 연습생’을 거쳐 데뷔를 눈앞에 둔 앤플라잉이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받게 되는 혹독한 훈련 과정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그들이 느끼는 희로애락을 진솔하게 담아 한편의 성장스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능글멘트 권광진(베이스), 허당보컬 이승협(보컬), 4차원 베일남 차훈(기타), 천방지축 막내 김재현(드럼)으로 구성된 엔플라잉은 지난 1월 막을 내린 ‘청담동111: 스타를 만드는 곳’에서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며 이목을 모았다. 일본 인디즈 데뷔 싱글 ‘바스켓(BASKET)’으로 오리콘 인디즈 주간 차트 2위, 두 번째 인디즈 싱글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갖췄으며, 2013년 FT아일랜드 제프 투어와 씨엔블루 아레나 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서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왔다. 엔플라잉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랩을 겸비한 뉴 트렌드 밴드로 4월 초 국내 데뷔를 준비 중이다.
 
CJ E&M 문태주 프로듀서는 “데뷔를 앞둔 신인밴드 엔플라잉을 통해 스타 탄생을 위한 기나긴 여정 속에서 아티스트, 프로듀서 등 각 구성원이 펼치는 치열한 노력을 보여주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