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비(Rain), ‘봄의 제왕’ 中 하퍼스 바자 3월호 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가수 비가 중국에서 발행된 잡지 ‘하퍼스 바자’ 3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비는 중국 현지에서 패션지 ‘하퍼스 바자’ 3월 호의 표지 모델로 중국 팬들과 만났다. 현재 중국에서만 100만부가 넘게 발행되는 대표 패션지인 ‘하퍼스 바자’의 커버를 장식하며 또 한 번 중국 내 높은 명성을 입증한 비는 이번 화보에서 봄을 맞아 ‘봄의 제왕’으로 변신했다.  
 
비(Rain) / 하퍼스 바자
비(Rain) / 하퍼스 바자

비의 이번 화보는 봄을 맞이해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봄의 이미지와 함께 세련되고 도시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여기에 비는 화이트 팬츠와도 적절히 매치하면서 봄의 산뜻한 모습을 연출해 여심을 흔들었다.
 
이어 비는 인터뷰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과정과 가수로써 명성을 떨치게 될 때까지의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하퍼스 바자’는 최근 6집 ‘레인 이펙트(Rain Effect)’로 컴백한 비의 성공적인 컴백 행보와 함께 아시아를 넘어 할리우드에 이르는 비의 활동 이야기도 다뤘다.
 
앞서 비는 작년 북경에서 열린 "2013 바자르 멘즈 스타일 오브 더 이어 어워즈(2013 BAZZAR Men"s Style of The year Awards)’ 시상식에서 ‘아시아 엔터테이너 대상’을 수상하며 중국 내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은 바 있다.
 
비(Rain) / 하퍼스 바자
비(Rain) / 하퍼스 바자

비(Rain) / 하퍼스 바자
비(Rain) / 하퍼스 바자

이어 남다른 수트핏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바자 3월호의 커버를 장식해 중국 팬들에게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것.
 
비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음반 활동에 이어 국내외를 오가며 음반, 방송, 영화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快乐大本营)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 파격 적인 90분 편성 받는 등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입증했다. 비는 오는 3월 28일 ‘2014 레인 이펙트 쇼 인 베이징(2014 Rain Effect Show in BEIJING)’라는 이름으로 중국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