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이범수-윤아-윤시윤, 구멍 없는 연기력으로 해피엔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범수-윤아가 재회하며 해피엔딩을 맞은 ‘총리와 나’가 불륜과 막장 없는 스트레스 제로의 훈훈한 결말과 빈틈 없는 연기력을 선보인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끝까지 모두가 행복한 드라마로 남게 됐다.
 
지난해 12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약 2개월 간 안방극장으로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인 KBS 2TV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가 17회를 마지막으로 지난 4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정(윤아 분)의 아빠 유식(이한위 분)의 죽음 이후 권율(이범수 분)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용서와 화해, 그리고 사랑으로 모두가 제자리를 찾았다.
 
우선 유식의 죽음을 통해 죄책감을 가지고 훌쩍 떠났던 다정은 1년 동안 세계 여행을 한 뒤 동화작가로 변신해 한국으로 돌아왔고, “너희들의 시작이 사랑은 아니었지만, 끝은 결국 사랑이라는 걸 믿는다”는 아빠의 편지를 뒤늦게 발견한 뒤 눈물을 흘렸다.
 
그렇게 다시 권율과 재회한 다정. 앞서 다정은 권율과 총리공관에서 마지막 날을 함께하며 “언젠가 다시 우리의 인연이 이어진다면, 진실한 시작을 할 수 있다면. 그땐 제가 총리님 손을 잡겠어요”라고 말하고 떠났고,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난 권율에게 악수를 청하며 결국 진실한 사랑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총리와 나' / KBS
또한 유식의 죽음으로 인해 다시 엄마를 못 볼 수도 있다는 깨달음을 얻은 우리(최수한 분)는 한 층 성장한 모습으로 엄마 나영(정애연 분)과 재회해 눈물을 흘렸고, 나영으로 인해 반목했던 권율과 준기(류진 분) 역시 화해를 하며 다시 친구로 돌아가 훈훈함을 더했다.
 
이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 인호(윤시윤 분)는 총리직을 사퇴한 권율의 정치적 파트너로 남아 있었고, 권율을 오랫동안 사랑했던 혜주(채정안 분)는 그를 떠나 자신의 길을 걸으며 결국 당찬 초선 의원으로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함박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렇듯 많은 갈등을 따뜻하고 훈훈하게 마무리 지은 ‘총리와 나’는 이범수, 윤아, 윤시윤, 류진, 채정안을 비롯해 아역배우 이도현 군까지 모두가 빈틈 없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물들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이범수와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실된 연기로 한 층 성장한 윤아의 연기력은 시청자들에게 가슴 따뜻한 감동과 진한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무엇보다 가족이라는 틀 안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준 ‘총리와 나’는 월화 안방극장의 유일한 스트레스 없는 드라마로 각인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좌충우돌 기자 다정의 성장기와 그를 통해 변화하는 총리 권율, 그리고 아이들의 모습은 그 여정을 따라가는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안기며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게 만들었다.
 
‘총리와 나’ 마지막 회 방송 후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너무 착한 드라마~ 다정이의 모습에 매주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였다. 이범수-윤아 모두 고생 많이 했어요~ 재미있게 봤고 다음 드라마도 기대할게요!”, “수고 많으셨어요~ 주옥 같은 대사들 많았어요ㅠㅠ”, “저에게는 최고의 드라마였습니다. 사람 사이의 마음을 따스하게 알려준 총리와 나. 정말 고맙습니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