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엔플라잉, 버커루 새 광고 모델로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국내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올 상반기 국내 데뷔 예정인 엔플라잉은 정식 데뷔도 하기 전부터 의류, 코스메틱, 전자, 통신 등 핫한 브랜드들의 모델 섭외 요청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데님 브랜드 버커루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어 광고 촬영을 마쳤다.
 
엔플라잉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우빈의 뒤를 이어 버커루 2014 S/S시즌 새 모델이 된 ‘엔플라잉’은 메인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이승협, 베이스 권광진, 드럼 김재현, 기타 차훈으로 구성된 4인조 뉴트렌드 밴드로 첫 번째 일본 인디즈 싱글 ‘바스켓(BASKET)’으로 오리콘 인디즈 주간 차트 2위, 두 번째 인디즈 싱글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일본 타워레코트 1위를 휩쓸며 개성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일본 인디씬 뿐 아니라 2013년에는 밴드 FT아일랜드 제프 투어와 씨엔블루 아레나 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서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온 대형신인 기대주다.
 
버커루는 “‘엔플라잉’의 밝고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버커루의 새로운 시즌 컨셉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컷 하나, 하나에 생동감과 에너지가 넘쳤을 뿐 아니라 다양한 데님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매력을 발산한 ‘엔플라잉’의 버커루 2014 S/S시즌 광고 캠페인은 2월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