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S501 김형준, 볼리비아 단독 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형준이 한국가수 최초로 볼리비아에서 콘서트를 개최, K-POP 공연을 성황리에 마쳐 눈길을 모은다.
 
페루, 칠레 공연에 이어 이번 남미 투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한 볼리비아에서 김형준이 한국가수로는 최초로 단독 콘서트 무대를 가지는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수천 명의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가운데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돌아온 것.
 
지난 17일 오후 8시 해발 4800미터 정도 위치한 '알아이레 하늘 광장' 에서 열린 볼리비아 첫 단독 콘서트 무대는 김형준을 보기 위해 6천명 넘는 현지 팬들이 현장을 가득 메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공연은 한국인 최초 K팝 공연으로, 팬들뿐 아니라 현지 일반인들도 공연을 보기 위해 대거 참석하며, 볼리비아에서의 김형준의 인기를 실감케한 것.
 
김형준 /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김형준 /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김형준은 'Sorry i'm sorry ' , 'Just let it go ', '우리둘이', '달콤 every day' 등 자신의 솔로곡과 'SS501 메들리' 등 히트곡 20곡을 폭발적으로 선보였으며, 다채로운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것은 물론 남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팬서비스로 하이터치회까지 진행하며 팬들과 가깝게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팬들은 공연전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는 기상악후에도 불구하고 단 한명도 공연장을 이탈하는 일 없이 열정적인 응원세례를 펼쳤으며, 티켓을 구하지 못해 공연장 밖에서 응원을 펼친 팬들도 약 3,000여명에 이르러 그야말로 글로벌 축제 현장을 방불케하며 남미 대륙을 강타한 김형준의 열풍을 실감케 했다.
 
또한 공연장뿐 아니라 김형준이 이동하는 곳곳마다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며 남미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연을 위해 입국하는 공항마다 엄청난 환영 인파로 대혼잡을 빚어 안전사고를 우려한 공항 측에 의해 VIP 통로로만 이동할 수 있는 것을 넘어 팬들은 공연 3일전부터 공연장 앞에서 텐트를 치며 노숙을 불사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으며, 김형준이 나타나는 곳마다 일대 거리를 점령한 채 열광적으로 응원을 펼치는 팬들로 인해 현지 경찰들이 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 아니라 현지 주요 언론매체들까지 김형준의 뜨거운 인기와 현지 방문, 공연 소식을 담기 위해 열띤 취재 열기를 이어갔으며, 공연을 펼치는 각 나라마다 현지 언론 매체들과 기자간담회를 비롯해 공연 전 팬들과 팬 사인회에 참석 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이외에도 국내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기부 및 선행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김형준은 남미에서도 현지 고아원을 방문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갔다. 콘서트를 마친 후 김형준은 현지 팬들과 함께 페루, 칠레, 볼리비아 등 매 공연 장소마다 콘서트 수익금 일부 및 모아진 기금을 들고 고아원을 직접 방문, 뜻 깊은 일에 힘을 보탰다.
 
한편, 김형준은 열흘 간의 페루, 칠레, 볼리비아 등 '남미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으며, 현재 드라마 '사랑은노래를 타고' 촬영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2월 8일에 있을 '솔로데뷔 3주년 기념 국내 콘서트'를 준비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