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재중 참석한 롯데면세점 연말 파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롯데면세점은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26일 청담동 클럽 앤서(Club Answer)에서 패션과 결합한 새로운 클럽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2014년 봄/가을 컬렉션과 JYJ 김재중이 디자인에 참여한 프리미엄 가죽 가방 브랜드 ‘몰더(Moldir)’를 소개하는 패션쇼를 함께 펼쳐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JYJ 김재중 / 롯데면세점
JYJ 김재중 / 롯데면세점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을 런칭하였고 ‘2013 뉴욕 패션 위크’에 참석하며 K-패션의 열풍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대한민국 신진 디자이너이며, 몰더는 김재중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여 고급스런 제품을 선보여 국내외에서 벌써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국내 패션 브랜드를 적극 후원하고 있는 만큼 이번 무대를 기획했다.
 
또한, 패션쇼 이후 디자이너 고태용이 직접 디제잉하는 등 유명 디제이의 디제잉으로 달아오른 파티의 분위기는 힙합 가수 일렉트로보이즈(Electroboyz)와 써니사이드(SunnySide)의 출연으로 흥겹게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봉, 최범석 등 유명 패션디자이너 등 패션 피플들이 다수 참여했다.
 
일렉트로보이즈 / 롯데면세점
일렉트로보이즈 / 롯데면세점
한편, 롯데면세점 전혜진 마케팅팀장은 “한 해 동안 롯데면세점을 사랑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13년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클럽파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클럽파티의 패션쇼처럼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복합된 새로운 문화 이벤트를 선보이며 롯데면세점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