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국 공항 '특별입국 대상자'된 이민호, 넘어진 팬 일으켜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민호가 중국 공항에서 ‘특별입국 대상자’로 분류됐다.
 
중국 SNS 인터뷰를 통해 53만 건의 질문세례를 받고 소후그룹의 기자회견 생중계에서 360만 명의 동시접속을 달성하며 중국 최고의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이민호가 또 한 번 중국을 놀라게 했다.
 
중국 상하이에서 스케줄을 소화한 이민호는 21일 오전 8시경 중국 베이징으로 이동하기 위해 상하이 공항을 찾았다.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몰려든 팬과 일반 시민들에 둘러싸이며 공항의 요원이 총출동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다.
 
이민호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와 요원들은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속도를 맞춰 가다 서기를 반복했지만 인해전술을 방불케 하는 사람들의 압력으로 안전을 위해 설치한 바리케이드가 무너지고 급기야 팬이 넘어지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순간 발걸음을 멈춘 이민호는 재빨리 팬을 일으키며 순식간에 사태를 수습하는 순발력을 보이기도 했다.
 
이민호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가 팬을 일으키는 모습이 SNS를 통해 퍼지며 "이것이 한국 슈퍼스타의 진정한 매너“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베이징공항에서는 이민호를 기다리기 위해 수천 명의 팬이 몰려들었고,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공항 측은 이민호를 일반입국이 아닌 특별입국 대상자로 분류하며 VIP 통로를 이용하도록 했다. 이민호 측은 중국에서의 신드롬 급 인기에 “응원과 사랑이 고맙지만, 많은 인파가 몰려 있는 상황에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며 자칫 아찔한 순간을 방지하기 위해 특별입국을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민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북경 잘 도착했습니다. 공항에서 인사는 못 했지만 (모두의)안전을 생각해야죠! 마중 나와줘서 고마워요”라며 팬들의 안부를 묻는 자상함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