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격시대' 티저 포스터, '하관이 잘생겼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후속으로 2014년 1월에 방영될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 연출 김정규, 제작 레이앤모)의 이색적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의 무대가 되는 193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그 시대에 대한 강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빈티지 풍의 포스터는 드라마의 내용과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페도라를 쓴 남자가 얼굴이 반쯤 가려진 채 뒤를 돌아 보고 있다. 오뚝한 콧날에 도톰한 입술, 남자다운 턱선은 이 남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감격시대 티저포스터 / 레이앤모
감격시대 티저포스터 / 레이앤모
화면 중앙의 강렬한 남성적 필치의 타이틀 디자인은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디자인의 캘리그래피는 이 작품에 출연하는 조달환(풍차 역)이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로 편성된 ‘감격시대’는 티저 포스터 공개로 그 첫 번째 베일을 벗고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첫 방송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제작사 레이앤모 관계자는 “’감격시대’는 무협시대극에 누아르적 감성을 입힌 본격 스타일리시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보였다.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감성로맨틱누아르'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는 '예쁜 남자' 후속으로 새해 2014년 1월 15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