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아이유, 12월 20일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 Epilogue)’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년 5 개월 만에 3집 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가수 아이유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 Epilogue)’ 을 전격 발표한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오는 12월 20일, 아이유의 3집 앨범에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 ‘크레파스’ 등 2곡이 추가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 Epilogue)’를 발매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리패키지 앨범은 3집의 비공개 컷 등을 담은 DVD를 비롯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 DVD, 스페셜 북클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6일부터 온, 오프라인을 통해 총 1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는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아이유 / 로엔트리
아이유 / 로엔트리
또, 소속사 후배 히스토리의 보컬 장이정이 피처링으로 참여, 첫 데이트를 앞둔 남녀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을 노래한 곡이다.
 
특히, 아이유는 정규 3집 앨범을 통해 ‘싫은 날’과 ‘보이스메일(Voice Mail)’ 등 두 곡의 자작곡과 ‘을의 연애’, ‘기다려’ 등에 작사로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활짝 열었으며, 이번 자작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통해 한 층 더 성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기량을 맘껏 뽐냈다.
 
‘크레파스’는 신예작곡가 KZ와 전자맨이 선사하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빈티지한 사운드와 사랑에 빠진 여자의 애절함을 담은 노랫말은 아이유가 직접 붙였으며, 오는 18일부터 아이유가 출연중인 드라마 ‘예쁜 남자’에 삽입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0월, 정규 3집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를 발표, 타이틀곡 ‘분홍신’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했으며, 수록된 전곡은 음원차트 줄 세우기 신공을 보이며, 음원차트를 장악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아이유는 컴백 1주일 만에 음원, 음반, 지상파 음악방송의 1위를 휩쓰는 그랜드슬램을 기록하며 최고 여자 솔로가수로서의 위상을 굳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