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빅뱅(BigBang), 일본 오사카 돔 공연…5만 관중 열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빅뱅이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한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이하 오사카 돔) 공연을 황금빛으로 물들였다.
 
해외가수 최초로 일본에서 6대 돔 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3~2014’를 시작한 빅뱅은 이번 공연에서 독특한 무대장치와 팬들과 같이 호흡하려는 모습으로 일본 팬들을 사로 잡았다.
 
빅뱅 / YG
빅뱅 / YG
‘하루하루’의 일본어 버전으로 콘서트 포문을 연 빅뱅은 2009년 발표한 일본 데뷔싱글 ‘마이 헤븐(MY HEAVEN)’, 일본 레코드대상 최우수 신인상의 영광을 안긴 히트곡 ‘가라가라 고’ 등을 비롯해 ‘판타스틱 베이비’, ‘배드보이’ 등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빅뱅 / YG
빅뱅 / YG
빅뱅은 이번 돔 공연이 규모가 큰 만큼 객석이 먼 관객을 위해 무대 전체가 움직이는 플라잉 스테이지와 무빙카를 이용해 관객 한 명 한 명과 가까이서 눈을 맞추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각 멤버들은 개별 솔로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매력도 발산했다. 
 
빅뱅 / YG
빅뱅 / YG
첫 월드투어에서 57만 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흥행력을 입증한 지드래곤은 '삐딱하게', '크레용' 을 통해 뛰어난 무대장악력을 선보였다. 
 
빅뱅 / YG
빅뱅 / YG
또 태양은 '링가링가'로 빼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탑은 솔로곡 'DOOMDADA'로 래퍼로서 천부적인 재능을 보였다.대성도 오리콘 위클리 앨범차트 2위에 오른 솔로앨범 ‘디스커버’ 중 수록곡 ‘윙스(WINGS)'를, 승리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 중 수록곡’보쿠오 미츠메떼(GOTTA TALK TO U)'를 부르며 만능엔터테이너다운 재능을 과시했다.
 
빅뱅 / YG
빅뱅 / YG
총 리앵콜까지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빅뱅은 총 30여 곡의 노래를 선보이며 3시간 가까이 되는 공연을 지루할 틈 없이 화려하게 이어갔다.
 
오사카는 일본 여러 지역 중 특히나 빅뱅에 대한 인기가 뜨거운 곳인데, 11월 29, 30일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12월 1일 오후에도 오사카 현지에서 공연을 하는 빅뱅은 2014년 1월 11일부터 1월 13일까지 총 6회,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투어 중 같은 돔 공연장에서 6번이나 공연을 하는 것은 일본 현지 가수들도 쉽지 않은 일이다. 
 
빅뱅 / YG
빅뱅 / YG
이날 거리 곳곳에는 빅뱅의 콘서트 굿즈로 한껏 멋을 낸 젊은 남녀들이 눈에 띄는 등 현지에서 빅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타쿠마 히토미(22, 여)씨는 “빅뱅은 노래도 댄스도 패션도 모든 것이 멋있다. 5명 각각의 개성이 강하다. (빅뱅으로 인해) 친구도 많이 생겼고, BIGBANG은 내 모든 것!”이라며 빅뱅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빅뱅 / YG
빅뱅 / YG
한편 이번 빅뱅의 돔투어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남성그룹 위너(WINNER)가 오프닝 공연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을 통해 ‘WINNER’가 된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5명이 한 팀을 이룬 위너는 ‘고 업(GO UP)',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활기찬 퍼포먼스, 또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하면서 신인그룹 답지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12월 1일까지 일본 오사카 돔 공연을 진행하는 빅뱅은 12월 7일(토), 8일(일)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 12월 14일(토), 15일(일) 나고야 돔, 12월 19일(목)부터 21일(토) 3일간 도쿄돔, 내년 1월 4일(토) 삿포로 돔, 1월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오사카 쿄세라돔을 끝으로 돔 투어를 마무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