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 장근석 팬, 총 16톤 대규모 쌀화환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8일(월) 열린 KBS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장에는 장근석의 다국적 팬들이 보낸 대규모 화환이 거대한 미로를 형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1여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장근석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칠레,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 각지에 산재하고 있는 장근석의 팬들이 마음과 정성을 담아 보낸 화환들로 장관을 이루며 월드 프린스의 위엄을 여실히 드러낸 것.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이날 행사장에는 장근석의 팬들이 보내온 각종 화환들이 긴 행렬을 이루며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진열된 화환은 쌀화환만 총 16.66톤에 달했으며 이외에도 계란, 기저귀, 분유 등 다양한 물품으로 이루어진 화환들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다채로운 물품들이 화환으로 기부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또한 장근석의 일본 팬들은 ‘예쁜 남자’ 성공기원을 위해 무엇이든 이뤄지게 만든다는 뜻을 담고 있는 종이학 백만 마리를 접어 보내는 등의 정성을 아끼지 않으며 장근석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모인 쌀화환은 약 13만 명의 인원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양으로 독거노인, 아동보호시설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어서 더욱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지난 21일(목)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중앙회’의 주최로 열린 사랑의 쌀 나눔 대상 시상식에서 ‘2012 크리쇼’에서 기부된 쌀 약 1톤을 사랑의 빨간 쌀독에 후원한 공적으로 후원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장근석의 팬들은 본격적인 쌀 화환 문화가 활성화되기 전인 2010년부터 쌀 화환 응원에 앞장서 왔다고. 최근에는 쌀 화환 뿐 아니라 장근석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성숙된 팬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장근석은 현재 KBS ‘예쁜 남자’에서 지상최고의 마성남 독고마테로 분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장근석(독고마테 역)의 성장이 기대되는 KBS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내일(수)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