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정용화, 윤은혜에게 “나한테 꼭 필요한 사람이에요”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미래의 선택’ 윤은혜와 정용화가 몰캉몰캉 ‘손 고백’을 통해 새로운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고했다.
 
윤은혜와 정용화는 오는 25일 방송될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 13회 분에서 조심스럽게 손을 마주 잡은 채 속마음을 털어놓는 ‘애틋한 손 고백’을 담아낸다. 극중 김신(이동건)에게 차가운 결별 통보를 받은 후 힘겨워하는 나미래(윤은혜)를 ‘키다리 아저씨’처럼 곁에서 지켜주던 박세주(정용화)가 마침내 든든한 손을 내밀며 진심어린 고백을 건네게 되는 것.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세주는 지난 12회 분에서 드디어 VJ의 가면을 벗고 언더커버 보스의 정체를 드러냈던 상태. 그런 세주를 임원진에게 소개하는 입장이 된 김신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갈등을 증폭시켰다. 예측불가 반전 전개가 계속되면서 조금씩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미래와 세주가 어떤 결말을 보여주게 될지, 나미래-김신-박세주 세 사람을 둘러싼 ‘삼각 러브라인’의 행방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와 정용화의 애틋함 가득했던 ‘손 고백’은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의 한 공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른 아침 첫 촬영부터 두 사람의 관계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는, 디테일한 감정을 표현해야 했던 터. 윤은혜와 정용화는 매서운 칼바람 속에서 오랜 시간 리허설을 진행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감정선을 유지하며 호흡을 맞췄다.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진지한 표정으로 감정을 추스르며 서로를 향한 떨리는 눈빛과 표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수많은 스태프들로 둘러싸인 상황에서도 극중 캐릭터에 깊이 집중한 채 가슴 떨리는 명장면을 그려내며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든 것. 여러 각도에서 다양한 화면을 잡아내기 위해 같은 장면과 대사를 수 없이 반복했지만, 두 사람은 ‘최강의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밀도 높은 장면을 완성해 제작진들이 탄성을 자아냈다.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그런가하면 정용화는 또 한 번 ‘따뜻 배려남’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촬영이 계속될수록 소품으로 들고 있던 커피가 식어 차가워지자 빨갛게 변해가는 윤은혜의 손을 가지고 있던 핫팩으로 녹여주는 ‘매너남’의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케한것. 자신 보다 윤은혜를 더 챙기는 정용화의 세심한 배려에 현장 스태프들은 “진짜 키다리 아저씨같다. 박세주가 따로 없네”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정용화는 극중 미래와 세주의 감정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며 “결말을 향해하고 있는 ‘미래의 선택’에서 최강 비주얼의 두 사람이 보여줄 또 다른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큰미래(최명길)를 통해 25년 후 미래의 비밀을 모두 알게 된 김신(이동건)이 나미래에게 차갑게 이별을 선언하는 장면이 담겨졌다. 또한 언더커버 보스의 정체를 드러낸 카리스마 세주와 그런 세주를 임원진에게 소개하는 입장이 된 김신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어떤 결말을 불러오게 될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미선 폐인’들의 묵직한 지지 속에 ‘웰메이드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미래의 선택’은 13회 분은 오는 25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