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소녀시대 윤아,'남학생 떼창' 부른 오토바이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윤아가 남다른 오토바이 자태로 남학생의 떼창을 이끌어내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 측은 24일 극중 빈틈많은 구멍기자 남다정 역을 맡은 윤아의 티저예고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난 20대 꽃처녀의 코믹반전 로맨스를 담는다. 올 겨울 단 하나의 NO 스트레스, 꿀잼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리와 나' 소녀시대 윤아 / KBS
열혈 파파라치 남다정 역을 맡아 오토바이를 애인으로 삼아야 하는 윤아.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안전모를 채우며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편,초 집중한 상태로 요리조리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짓게 만든다. 특히, 화면을 왜곡하는 어안렌즈에 당당하게 자신을 맡기는 윤아의 모습 속에서 촬영의 즐거움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2차 티저예고 '남다정 편' 촬영을 위해 오토바이신을 소화해야 했던 윤아에게 큰 즐거움을 안기는 사건(?)이 벌어졌다. 촬영에 앞서 공터에서 오토바이를 몰며 연습에 매진한 윤아가 본격적인 촬영에 나서자 길거리 앞 학교가 들썩인 것.
 
'총리와 나' 소녀시대 윤아 / KBS
윤아를 보기 위해 학교 창문에 얼굴을 내민 남학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누나~여기좀 봐주세요"라고 외쳤고 이같은 소리들은 하나 둘 모여 걸쭉한 떼창으로 변했다.이러한 진풍경에 윤아는 "들어가~공부해"라고 말하며 손으로 화답해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윤아는 이 같은 학생들의 환호에 흐뭇함을 느낌과 동시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오토바이신을 즐겁게 소화했다는 후문.
 
'총리와 나' 소녀시대 윤아 / KBS
남학생들의 떼창을 부른 윤아의 '오토바이 자태'를 접한 네티즌은 "윤아 팔색조 같은 매력 어쩔거야~ 귀엽네 귀여워~", "저 오토바이가 되고 싶다!","윤아 안전모 쓰는 눈빛에 녹을 것 같다!", "기럭지부터가 다르다. 오토바이 자태 말 그대로 대박 멋지다~", "나 같아도 소리 지를 듯. 동그란 원 속 귀요미 매력 터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 "오토바이도 구멍기자 남다정스럽게 몬 윤아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촬영이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었다"면서 "윤아를 부르는 남학생들의 떼창 뿐 아니라 촬영 현장마다 응원을 보내 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하다. 따뜻하고 좋은 드라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총리와 나' 소녀시대 윤아 / KBS
한편, 앞서 '구멍기자' 남다정으로 변신하는 윤아의 일거수일투족을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난 20대 꽃처녀의 코믹반전로맨스를 담는다.KBS 2TV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화요일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