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 장근석, '독고마테' 소유진을 정복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G의 제왕’이 되기 위한 장근석의 독고마테 원정이 시작됐다. ‘예쁜 남자’의 진짜 이야기는 지금부터다.
 
지난 21일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2회분은 독고마테(장근석)가 정복해야 할 목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그가 MG그룹 박기석(독고영재) 회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의문의 여인 홍유라(한채영)에 의해 폭로된 것. 한때 이 재벌가의 며느리였던 홍유라는 아이를 낳자마자 시어머니 나홍란(김보연)에 의해 쫓겨난 사연을 갖고 있었다.
 
‘예쁜 남자’ / KBS
‘예쁜 남자’ / KBS
그녀는 “우리 자리를 다시 되찾자”고 동맹을 제안하며, 그러기 위해선 “나홍란이라는 괴물을 쓰러트려야 하고, 전술과 정보를 키워 막강한 황제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방법으로 제일 먼저 천만 원으로 시작해 2천 억대 자산가가 된 부동산 업계의 입지적인 인물인 잭희(소유진)를 정복, 진짜 돈이 무엇인지 배우라는 첫 번째 퀘스트를 제시했다. 여심을 잡는데 독보적인 능력을 가진 마테가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최상의 방법으로 그를 조련하기 시작한 것.
 
이날 방영분에서는 이와 같이 주인공 독고마테 원정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 그가 정복해가야 할 퀘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아직도 오빠 얼굴 매일 보는 것이 자신의 인생보다 훨씬 값지다고 생각하는 네버엔딩 마테바라기 김보통(아이유)의 깜찍 살벌한 4차원 마테사수기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보통은 마테의 미션인 양말판매를 위해 흉측한 ‘육다리 백팩’을 메고 노상을 열었다가 경찰서행을 면치 못했고, 오빠에게 경제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소중히 아끼는 4차원 애장품들을 기꺼이 벼룩시장에 내놓았다. 마테하우스에 무혈입성해서는 그의 옷을 입어보고 체취를 느끼고 급기야 칫솔로 이를 닦아보는 등 깜찍한 스토킹을 감행했다.
 
‘예쁜 남자’는 이처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라인에 폭소를 터뜨리는 만화적 장치를 적재적소에 배치, 보는 내내 시선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70분을 완성했다는 평. 시청자들은 해당 드라마게시판과 SNS 등을 통해 “다음 회가 궁금해진다. 마테의 두 번째 퀘스트는 무엇일까”, “보통이의 이른바 ‘병맛’ 감성 짝사랑 때문에 배꼽 분실!”, “마치 만화를 한편의 영상으로 보는 듯한 재미가 있다”는 감상평을 속속 게재했다.
 
본격적인 성공을 향한 마테원정이 시작될 3회는 오는 27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