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한채아, 프로정신 가득한 리포터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미래의 선택’에서 자신의 운명을 되찾으려고 추적에 나서는 한채아의 ‘셜록채아 5종 콤보’가 공개됐다.
 
한채아는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귀엽고 섹시하면서도 프로정신 가득한 독종 리포터의 반전 매력을 가진 서유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나미래(윤은혜)만을 바라보며 일편단심 ‘그림자사랑’을 보여주는 박세주(정용화)의 곁에서 친구라는 이름으로 ‘해바라기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항상 웃는 모습으로 짝사랑을 숨겨오던 서유경이 눈물과 함께 정용화를 향한 진짜 속마음을 드러냈던 터. 이로 인해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로 이뤄지는 사각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한채아는 ‘셜록채아 5종 콤보’를 통해 애교-섹시-털털-아련-눈물-분노-설움 등 서유경의 다채로운 감정을 생생하게 담아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맑은 미소와 귀여운 애교로 싹싹하게 리포터 일을 해내는 당찬 모습을 보여줬던 서유경이 박세주에 대한 외사랑 때문에 보이고만 눈물, 그리고 자신의 운명이 누군가에 의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표출한 분노 등 폭넓은 감정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극중 서유경은 일이 관해서는 철저한 프로정신을 발휘하지만, 목표를 향해 필요하다면 여자로서의 섹시한 매력까지 과감히 발산하는 앙큼한 독종 리포터의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항상 해사한 미소와 쾌활발랄한 목소리만을 보여준 탓에 자신을 리포터가 아닌 여자로서만 대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모욕감을 느끼기도 했던 상태. 하지만 얻고자 하는 바를 얻기 위해 입술을 깨무는 모습으로 남다른 독종 근성을 보이기도 했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하지만 서유경은 어느 날 신입 VJ 정용화와 함께 한 자리에서 의례히 자신이 해오던 식탁에 숟가락 젓가락 놓기, 술 따르기 등을 제지받고 자신을 여자가 아닌 한 사람의 당당한 동료로 인정해주는 세주의 말에 뭉클함을 느끼며 눈물을 떨궜다. 항상 밝고 씩씩한척 했지만, 작은 위로가 필요했던 서유경의 감정선을 그래도 담아낸 한채아의 섬세한 연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또한 한채아는 비록 신입 VJ였지만,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가진 세주를 향한 서유경의 외사랑도 실감나게 표현했다. 세주가 방송국 회장의 손자로 언더커버 보스라는 것을 알게 됐지만, 비밀을 지키면서 나미래를 향한 세주의 마음을 돕겠다며 핑크빛 감정을 숨긴 채 친구라는 이름으로 곁을 지켰던 것. 결국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너무도 몰라주는 세주를 향한 눈물 고백까지 감행했었다. 오매불망 순애보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응원을 받고 있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그런가하면 지난 방송에서는 갑작스럽게 나타난 큰미래(최명길)로 인해 자신의 운명이 조금씩 바뀌어 가기 시작한 걸 눈치채면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큰 미래의 뒤를 쫓는 모습을 그려냈다. 큰 미래의 사물함 속에 있던 일기장을 훔쳐보고, 나미래의 책상 위 일기장과 비교해보는 등 용의주도한 추적을 펼치고 있는 것. 또한 조심스레 큰미래의 뒤를 쫓는 모습으로 극적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미래의 선택' 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한채아가 윤은혜-이동건-정용화의 삼각관계에 가세, 극중 존재감을 빛내며 톡톡 튀는 매력덩어리 서유경 역을 완벽하게 연기해내고 있다”며 “사랑을 되찾기 위해 조금씩 달라지면서 새로운 전개를 이끌어낼 한채아의 물오른 연기열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김신(이동건)의 ‘기습 돌발 고백’과 그런 김신에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미래(윤은혜), 그리고 굳은 얼굴로 김신을 응시하고 있는 세주(정용화)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이 보여지면서 ‘삼각 러브라인’의 폭풍 전개를 예감케 했다. 김신의 고백 이후 과연 미래가 고백을 받아들이게 될지, 정용화는 어떻게 행동하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미래의 선택’은 11회 분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