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정용화, '사랑한다면 정용화처럼' 애틋한 '순애보' 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미래의 선택’ 정용화의 일편단심 ‘그림자 사랑 5단계’가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정용화는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YBS방송국의 언더커버 보스이자 신입 VJ인 박세주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정용화표 ‘반전 모습’으로 ‘박세주의 이중생활’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극중 박세주는 제주도에서 늦은밤 바닷물에 몸을 맡기는 미래(윤은혜)를 목격한 후 첫 눈에 미래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던 터. 이후 미래가 자신이 정체를 숨긴채 신입VJ로 일하고 있는 YBS방송국 김신의 모닝쇼 3팀에 수습작가로 들어오게 되면서 더욱 운명적인 감정을 갖게 됐다.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25년을 거슬러온 큰미래(최명길)의 계획으로 인해 본래 운명이었던 유경(한채아)를 오히려 외면하게 돼버린 상태. 오로지 나미래가 자신의 운명이라고 생각, 한결같은 그림자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어려움에 처한 미래를 묵묵히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모습으로, 때로는 연적 이동건을 향한 날서린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이중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것.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증폭시키고 있는 정용화의 애틋하고 달달한 ‘순애보 5단계’를 되짚어 본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 순애보 1단계: 제주도에서의 환상적인 첫 만남
 
박세주(정용화)와 나미래(윤은혜)의 첫 만남은 운명을 가장한 우연으로 시작됐다. 까칠한 언론 재벌가 후계자의 모습으로 휴가를 즐기던 세주는 잘못된 인생을 되돌리기 위해 25년의 시간을 되돌아온 큰미래(최명길)에 의해 제주도로 오게 된 윤은혜를 마주하게 된다. 여유로운 모습으로 방에서 제주도의 밤바다를 보던 중 멍하니 바다로 걸어 들어가는 미래를 발견, 바로 프런트로 신고를 하려던 터. 하지만 이내 환상적인 달빛아래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자유롭게 헤엄치는 미래의 모습에 시선을 빼앗기게 됐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밤바다와 달빛이 어우러지면서 운명과도 같은 박세주의 순애보가 시작되는 순간이었던 셈.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 순애보 2단계: 방송국에서의 깜짝 재회
 
언더커버 보스이자 신입 VJ 박세주는 방송국 편집실에 있던 중 갑자기 문을 열고 뛰어 들어와 다짜고짜 숨겨달라는 여자가 나미래라는 것을 한 눈에 알아보게 됐다. 제주도에서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잊지 못하고 있던 미래를 다시 만난 세주는 작은 두근거림과 함께 미묘한 감정의 동요를 느꼈다. 이어 세주는 미래가 친오빠 주현(오정세)을 피해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왔고, 부드럽고 따뜻한 배려 가득 ‘키다리 아저씨’표 순애보의 시작을 알렸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 순애보 3단계: 조심스레 싹트는 사랑의 감정
 
세주는 미국 필름스쿨 졸업당시 만들었던 단편 영화를 보여달라는 미래에게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던 작품을 조심스럽게 소개했다. 깊이 집중한 미래와는 달리 어색함에 부끄러워하던 세주는 당시 교수도 이해하지 못했던, 영화 속에 고스란히 담은 자신만의 감성을 그대로 이해해주는 미래에게 감동을 받았다. 재벌가의 후계자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여주는 미래의 모습에 서서히 싹터가던 사랑의 감정이 깊이 자리 잡기 시작했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 순애보 4단계: ‘깜짝 이벤트’ 로맨틱한 붉은 장미 프러포즈
 
조금씩 가까워지는 미래와 김신(이동건)의 모습에 고민하던 세주는 유경의 조언에 따라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bar)를 빌려 풍선과 꽃, 촛불로 로맨틱하게 꾸민 후 미래에게 커다란 ‘붉은 장미 다발’을 건네며 숨겨온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고백한 것. 하지만 갑작스레 나타난 김신으로 인해 이벤트는 엉망진창이 됐고 프러포즈를 외면하는 미래로 인해 세주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됐다. 더불어 긴장감 가득한 ‘삼각 러브라인’을 만들어가던 김신에게 까칠한 질투를 느끼게 됐던 것. 다정다감 ‘키다리 아저씨’의 모습과 더불어 번뜩이는 카리스마를 드러내기 시작한 순간이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 / 에넥스텔레콤
 
* 순애보 5번째 단계: ‘든든한 나미래 지킴이’ 위장취업도 함께!
 
프러포즈 거절로 어색해하는 미래에게 다시 아무렇지 않게 웃어주는 박세주표 ‘따뜻 미소’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어 미래가 ‘가짜양주’라는 위험한 아이템을 제안, 위장취업을 나가게 되자 먼저 나서서 보디가드를 자처하는 모습까지 보여준 상태. 힘들어하는 미래 곁에서 듬직한 눈웃음으로 언제나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막내작가로 고군분투하는 미래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상남자 면모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러브지수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정용화는 오매불망 미래앓이를 이어가는 달콤하고 애틋한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다”며 “부드러운 배려남에서 카리스마 가득한 언더커버 보스로 변하면서 더욱 파란만장해질 ‘박세주의 러브어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김신(이동건)의 ‘기습 돌발 고백’과 그런 김신에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미래(윤은혜), 그리고 굳은 얼굴로 김신을 응시하고 있는 세주(정용화)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이 보여지면서 ‘삼각 러브라인’의 폭풍 전개를 예감케 했다. 김신의 고백 이후 과연 미래가 고백을 받아들이게 될지, 정용화는 어떻게 행동하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미래의 선택’은 11회 분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