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중국팬, '예쁜 남자' 응원 위해 버스 광고 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예쁜 남자’ 장근석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장근석의 중국 팬들이 서울 일대를 누비는 시내버스와 유동인구가 많은 마트의 카트 광고를 기획하며 ‘예쁜 남자’ 홍보에 앞장선 것.
 
‘예쁜 남자’를 통해 1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장근석으로 인해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극에 달하고 있는 상황. 이에 장근석의 중국 팬들은 예쁜 남자의 성공을 기원하고 힘들게 촬영하고 있는 장근석을 멀리서나마 응원하기 위해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서울 시내버스 총 10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버스 광고는 ‘예쁜 남자’ 장근석의 이미지를 싣고 지난 7일(목)을 시작으로 다음달 10일(화)까지 약 한 달간 강남일대를 비롯해 서울역, 잠실, 용산 등 서울 곳곳을 누비고 다닌다.
 
장근석 버스광고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버스광고 / 트리제이컴퍼니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토)부터는 서울역, 월드컵 경기장 등에 위치한 대형마트 세 곳에 ‘장근석 카트’가 배치되어 드라마에 더욱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근석 카트’ 광고는 서울역에 위치한 마트에서 두 달, 월드컵 경기장에 위치한 마트 두 곳에서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장근석의 팬들은 남다른 팬 심(心)으로 바람직한 팬 문화에 앞장서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장근석의 생일을 맞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성황리에 마치며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쳐 훈훈함을 더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장근석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전하고 싶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추위까지 잊을 정도로 마음이 따뜻하다. 더욱 더 힘을 내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으니 예쁜 남자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드라마.
 
장근석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로 안방극장을 뒤흔들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