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Jun Ji Hyun)-김수현(Kim Soo Hyun)-박해진(Park Hae Jin)-유인나(Yoo In Na), '화려한 별들 총출동' 첫 리딩 현장 사진 공개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SBS 새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첫 대본 리딩이 지난 14일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김수현(Kim Soo Hyun) / HB엔터
김수현(Kim Soo Hyun) / HB엔터
대본 리딩 현장에는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를 비롯해 전지현(Jun Ji Hyun), 김수현(Kim Soo Hyun), 박해진(Park Hae Jin), 유인나(Yoo In Na), 유인영, 안재현, 김창완, 나영희, 이일화, 조희봉 등의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연기자들이 참석해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전지현(Jun Ji Hyun) / HB엔터
전지현(Jun Ji Hyun) / HB엔터
전지현(Jun Ji Hyun)은 극 중 캐릭터인 한류여신 ‘천송이’가 그대로 나타난 듯 톱스타 패션으로 등장해 대본 연습 현장을 빛나게 했고, 발랄과 진지를 넘나드는 연기로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김수현(Kim Soo Hyun)은 연습 전 선배들을 찾아가 인사를 건넨 후 호흡을 맞췄고, 철저한 사전 준비를 증명하듯 대사 하나하나의 완급조절을 통해 400년 동안 지구에 살아온 외계남 도민준을 표현해냈다.
 
박해진(Park Hae Jin) / HB엔터
박해진(Park Hae Jin) / HB엔터
또한 박해진(Park Hae Jin), 유인영, 유인나(Yoo In Na)는 각자의 역할에 몰입해 대본을 읽으며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대본 리딩장을 뜨겁게 달궜고, '별그대'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줄 베테랑 배우 김창완, 나영희, 이일화, 조희봉 등은 맛깔스러운 대사 소화력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유인나(Yoo In Na) / HB엔터
유인나(Yoo In Na) / HB엔터
대본 리딩 후 장태유 감독은 “첫 대본 리딩임에도 불구하고 연기자들 모두가 준비를 많이 해온 것 같다. 처음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기대 이상으로 잘 해주었고, 촬영장에서도 호연을 기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연기자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유인영 / HB엔터
유인영 / HB엔터
공개된 사진에는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별들이 총집합한 가운데 '별그대'의 화기애애하고 유쾌했던 대본 리딩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영화 ‘도둑들’에 이어 '별그대'로 재회하는 전지현(Jun Ji Hyun), 김수현(Kim Soo Hyun)은 최고의 비주얼 '캐미’(캐미스트리의 준말·'감정의 화학작용'이란 뜻의 신조어)로 무장해 올 겨울 달콤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재현 / HB엔터
안재현 / HB엔터
이일화 / HB엔터
이일화 / HB엔터
조희봉 / HB엔터
조희봉 / HB엔터
김창완 / HB엔터
김창완 / HB엔터
나영희 / HB엔터
나영희 / HB엔터
박지은 작가 / HB엔터
박지은 작가 / HB엔터
장태유 감독 / HB엔터
장태유 감독 / HB엔터
한편,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왕싸가지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리며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