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한지은, 하마사키 아유미 닮은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한지은이 일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와 닮은꼴이 화제다.

최근 신곡 ‘1234’를 발표하고 활동중인 가수 한지은이 일본 제이팝의 살아있는 여신으로 불리는 아마사키 아유미와 닮은꼴 사진과 음악스타일이 누리꾼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한지은과 하마사키 아유미 비교

유튜브에 한지은 ‘1234’ 뮤직비디오가 2만여건 이상 조회를 기록하며 관심을 갖는 누리꾼들은 “일본인이냐 한국인이냐 하마사키 아유미와 정말 닮았다” “러블리하면서 강해보이는 얼굴이 하마사키 아유미랑 닮았다” “노래도 맑고 고운 보이스 색깔이 닮았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지은은 “가수 활동 초반에 하마사키 아유미와 비슷한 장르의 음악에 관심을 갖고 좋아했다”며 “얼굴까지 닮았는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분위기가 비슷하다니 기분 좋다”고 말했다.

▲ 한지은과 하마사키 아유미 비교

한지은의 신곡 ‘1234’는 어쿠스틱 기타와 어반 느낌의 화려한 비트가 잘 조화된 팝 러브송으로 한지은이 직접 작사했다. 특히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4가지 증세를 표현한 가사가 재밌다는 평이다.

한지은은 '유리조각' '사랑은 로딩중'으로 사랑받아온 한지은은 신곡 '1234'로 10월 중순부터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