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치부회의’ 정두언, ‘경천동지’ 할 MB의 3가지 비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민 기자) 정두언 전 의원이 MB의 비밀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방송 된 JTBC ‘정치부회의’ 는 정두언 전 의원이 한 라디오에서 MB의 3가지 비밀에 대해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정 의원은 ‘CBS 김현정의 뉴스쇼’ 에서 김윤옥 여사의 특활비 명품의혹에 대해 얘기하다가 “제가 볼 땐 그건 좀 뭐 근거가 없는 것 같고, 너무 나간 것 같고, 이.. 그 것보다 더 할수는 있죠.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이제 알 수 없는 일들이 많이 벌어졌습니다. 사실 고비가 한 세 번이나 있었는데 그걸 처리하는 과정에서 돈 들이 필요해요. 아주 그냥 경천동지할 일들이 벌어졌죠” 라고 말했다.
 
라는 다소 궁금증을 자아내는 발언을 했다.
 
이에 진행자가 세부 내용에 대해 묻자 정 의원은 이어 “그건 제가 죽기 전에 얘기할 테니까 그때 저의 병실로 꼭 오세요.” 라며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다.
 
JTBC ‘정치부회의’ 방송 캡쳐
JTBC ‘정치부회의’ 방송 캡쳐
 
 
전문가들은 정말 얘기를 하지 않을 생각이었다면 묻지도 않은 부분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정치권에서는 곧 정 의원이 구체적인 이야기를 해주길 은근히 바라는 분위기다.
 
JTBC ‘정치부회의’ 는 매주 월-금 오후 17시 10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