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유닛G,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무대 앞두고 특별한 준비…“우리가 1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더유닛’ 뮤직비디오 촬영 기회를 건 미션 무대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9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제작진은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른 ‘더유닛’은 20일 방송에서 유닛G 5팀의 미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주에는 유닛B 5팀의 쟁쟁한 경연 무대가 펼쳐졌으며 남자 우승팀 훈남쓰의 퀄리티 높은 ‘ALL DA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신곡과 뮤직비디오의 높은 퀄리티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기에 20일 펼쳐질 유닛G 무대와 우승팀의 뮤직비디오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성만점 여자 참가자들의 무대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기회가 걸려 있는 이번 미션을 앞두고 특별한 준비를 한 팀이 있다고 해 궁금증이 자극된다.

합숙 때부터 끈끈한 팀워크 속에서 함께한 이들은 우승하길 바라는 간절한 희망으로 단체 채팅방에서 미리 뮤직비디오 촬영 예정일에 스케줄을 비워놓자고 약속, 모든 멤버가 이를 실행에 옮겼다고. 
KBS ‘더유닛’
KBS ‘더유닛’

또한 불타오르는 열정과 남다른 각오로 이번 미션에 임한 이들은 경연 무대를 앞두고 ‘우리가 1등이다’라는 긍정적인 생각과 좋은 이야기만 나누며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과연 뮤직비디오 촬영일 스케줄을 미리 비워놓은 팀은 어떤 팀일지, 이들이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여자 우승팀에 올라 뮤직비디오를 찍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20일 밤 10시 45분 여자 참가자 5팀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23, 24회가 방송되며 티몬에서 진행되고 있는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25일 마감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