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1.1만달러로 되돌아 왔다…리플코인은 50% 폭으로 다시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비트코인가격이 다시 1.1만달러로 되돌아왔다, 리플코인은 50%폭으로 다시 올랐다.

중국 바이두 북경시간 1월19일에 따르면, 이번주 목요일 보복성 반등 후, 가상화폐 가격이 한걸음 더 나아가 소폭 반등했다.

중국 바이두
중국 바이두

CoinMarketCap의 숫자에 의하면, 비트코인은 11722달러로, 반동폭이 다소 완화되 비교적 안정된 상태로 돌아왔다.

이번주, 한국와 중국 정부의 엄격한 규제완화의 영향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등 가상화폐를 대표하는 화폐들이 암흑의 한주를 보냈다.

이번주 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세가지 화폐 모두 폭락을 경험하였다, 비트코인은 한때 9199.59 달러로 하락했으며, 12월에는 최고 50%로 하락폭을 맞이했다.

그러나 목요일부터, 가상화폐시장에서는 보복성의 반등이 나타났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각각 6.7% 와 5.9%의 반등이 있었으며, 가격은 각각 11387달러와 800달러 이상 올랐다, 리플코인의 반등폭은 50%로 달했다, 가격은 90달러에서 1.6달러 상승했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중국 관리들은 지난해 중국의 감시 기관들을 폐쇄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국 당국은 단속을 강화해 디지털 화폐의 집중 거래 행위를 전면 금지할 방침이라고 블룸버그 통신과 로이터 통신이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