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기중, 오늘(18일) 첫 단독 브이라이브…‘막내 기중이의 모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더유닛’에 출연중인 IM(아이엠)멤버 기중이 단독 브이라이브를 진행한다.
 
KBS ‘더유닛’의 첫번째 미션곡 센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기중은 매 경연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중간등수 7등으로 유닛B에 자리잡고 있어 그의 단독 라이브방송 예고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17일 아이엠 멤버 기석이 ‘아이엠그라운드 ver.기석’ 타이틀로 브이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났으며, 기석의 라이브방송이 종료된 후 ‘아이엠 그라운드 ver.기중’ 의 썸네일이 공개 됐다.
 
이번 브이라이브 방송은 아이엠 멤버들이 ‘직접 쓰는 프로필’의 컨셉으로 막내 기중이의 모든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중 / KBS ‘더유닛’
기중 / KBS ‘더유닛’
 
이를 접한 팬들은 “‘더유닛’에 출연중인 아이엠 멤버들이 릴레이로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냐” 라며 아이엠 멤버인 한결의 브이라이브 방송까지도 기대하고 있다.
 
브이라이브 릴레이 ‘아이엠그라운드 ver.기중’ 방송은 오늘(18일) 오후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엠 멤버들은 ‘더유닛’ 중간순위에서 각각 21등(기석), 19등(한결), 7등(기중)으로 높은 순위를 자랑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