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BJ, 신곡 ‘꽃이야’ MV 티저 공개…‘화제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초고속 컴백에 나서는 ‘기적의 그룹’ JBJ가 신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BJ측은 12일 정오 공식 SNS 공지에서 17일 공개를 앞둔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다가온 컴백을 예고했다.
JBJ / 페이브 ent.
JBJ / 페이브 ent.
JBJ / 페이브 ent.
JBJ / 페이브 ent.

데뷔때와는 180도 달라진 반전 변신으로 1월 컴백에 나설 JBJ는 신곡 ‘꽃이야’에서 멤버 각자의 매력이 가득 묻어날 ‘청량섹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어 더한 기대를 모은다.

약 30초 분량의 신곡 ‘꽃이야’ 티저 영상에서는 방안, 락커룸 등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 JBJ 멤버들의 눈부신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속 JBJ는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멤버 각자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생기 넘치는 ‘컬러풀 케미’와 깜찍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더한다.

JBJ ‘꽃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 쟁쟁한 보이그룹과 작업해 온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JBJ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200% 끌어 올렸다.

뮤직비디오 티저로 일부 베일을 벗은 신곡 ‘꽃이야’의 음원 일부 역시 짧은 분량만으로도 단숨에 귀를 압도한다.

‘후회 없이 직진해’, ‘너는 나의 꽃이야’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는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설 JBJ의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JBJ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타이틀 곡 ‘꽃이야’는 JBJ만의 개성을 담은 신개념 ‘뉴 팝 트랙(New-pop track)’ 장르의 곡으로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EastWest, Bull$EyE이 참여했다.

마음 속에서 점점 피어나는 설렘을 유니크한 사운드로 그려낸 ‘꽃이야’는 팬들과 함께 활짝 만개하고 싶다는 JBJ의 진심을 사랑스럽게 풀어냈다.

팬들이 탄생을 염원한 끝에 꿈의 데뷔를 이룬 JBJ는 지난해 데뷔 음반을 통해 15만장 음반 판매고를 달성한데 이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어오는 등 화려하면서도 두터운 팬덤을 알려왔다.

JBJ는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꽃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에서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Tag
#JBJ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