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임팩트 제업, 취미는 캘리그래피…‘글씨체에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더유닛’ 임팩트 제업의 글씨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공식 트위터에는 참가자들의 20문 20답이 게재됐다.
 
특히 평소 캘리그래피가 취미인 것으로 알려진 제업의 글씨체가 눈길을 끈다.

‘더유닛’ 제업 20문 20답 /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공식 트위터
‘더유닛’ 제업 20문 20답 /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공식 트위터
 
제업은 “지금 휴대폰 배경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내가 쓴 캘리그래피 배경”이라고 답했다.
 
실제 20문 20답에 적힌 제업의 글씨체도 폰트라고 해도 믿을 만한 귀여움을 자랑했다.
 
제업은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된 ‘더유닛’ 신곡 음원 발매 미션 3차 관객 평가에서 빨강팀에 속해 ‘No Way’ 무대를 선보였다.
‘더유닛’ 제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유닛’ 제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제업은 프로그램에서 보컬로 주목받은 것에 대해 “‘더유닛’을 하면서 ‘투나잇남’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느낀 게 어떤 기회가 주어졌을 때 정말 열심히 하면 뭔가 따라오는 게 있구나라는 걸 많이 느꼈다. 그래서 지금 많이 감사드리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보컬적인 면으로 많이 보여드리고 대중분들께서 실력을 알아주셔서 이번 노래 또한 라이브를 강점으로 준비를 했다. 라이브를 무기로 준비했다”며 “이번에도 역시 보컬을 태호, 수웅이, 저, 티모테오가 맡고 칸토가 랩을 하면서 강력하게 어필하게 위해 이번 무대를 좀 더 많이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무대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