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손예진,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확정…5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배우 손예진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10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측은 “손예진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윤진아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날 손예진은 “오랜만의 드라마라 설렌다. 잘 준비해서 좋은 작품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예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손예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깊은 의미와 섬세한 감각을 담은 연출로 믿고 보는 안판석 감독의 4번째 JTBC 연출작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손예진이 연기할 윤진아는 커피 전문 기업의 매장총괄팀 소속 슈퍼바이저로, 이왕이면 좋은 게 좋은 거라는 모토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일도 사랑도 제대로 이뤄놓은 건 아무 것도 없다고 느끼는 공허한 30대다.
 
그러던 중 절친 서경선의 동생 서준희가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돌아오고, 그저 철없는 동생일 뿐이었던 그가 예전과 달라 보이는 스스로에게 당혹감을 느끼게 된다.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하며 독보적인 충무로 흥행퀸으로 거듭난 손예진. 영화 ‘덕혜옹주’ 흥행 이후 ‘협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줄곧 영화에 주력해온 손예진은 드라마 복귀작으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 이 드라마가 내가 기다리던 그런 작품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판석 감독님과는 꼭 한번 작업해보고 싶었고 감독님 특유의 섬세한 정서와 현실적이면서 공감 가는 대본이 만나 어떤 작품이 탄생될지 기대된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끝으로 손예진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서 조금 걱정도 되지만 설레는 마음이 아주 크다. 잘 준비해서 정말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MBC ‘하얀거탑’, JTBC ‘아내의 자격’, ‘밀회’, SBS ‘풍문으로 들었소’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합을 맞춘 작품으로, 사회상을 꼬집는 통쾌한 풍자를 선보였던 안판석 감독의 최근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오롯이 평범한 여자와 남자의 진짜 사랑이야기에 집중할 계획이다.
 
손예진이 윤진아 역을 맡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언터처블’과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