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병헌-박정민,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속 리얼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속 배우들의 패션을 살펴보자.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복서 조하와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속 배우들의 아이디어로 완성된 캐릭터별 헤어스타일, 의상, 소품을 담은 패션 HOW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 ‘조하’의 리얼 패션 : 동네 형美  물씬 풍기는 조하 컷과 추리닝 룩
 
무뚝뚝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속정 깊은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의 리얼 패션은 되는 대로 자른 듯한 헤어스타일과 추리닝 룩으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나가는 것 외에 패션에는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 조하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병헌의 제안으로 완성된 조하의 헤어스타일은 일반적인 스포츠 헤어스타일과는 달리 뒷머리는 자르지 않고 그대로 남겨둔 모양으로 눈길을 끌고, 목이 늘어난 셔츠와 추리닝 바지가 어우러진 패션은 본인이 입던 옷을 직접 가져와 생활감을 더한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전한다.
 
이병헌은 “되는 대로 자른 듯한 헤어스타일과 실제 내가 오랫동안 입던 옷들이 오로지 복싱과 하루하루 살아나가는 것에만 관심 있는 조하의 면모를 잘 보여준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친근한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박정민 이병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이병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 ‘진태’의 리얼 패션 : 러블리 동생美가 폭발한다! 동그란 안경과 컬러풀 크로스백
 
엄마가 세상의 전부이고 게임, 라면, 피아노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의 리얼 패션은 동그란 안경과 외출을 할 때면 반드시 메는 크로스백으로 아이 같은 순수한 진태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동그란 무테 안경을 쓰고 컬러풀한 크로스백을 몸에서 한시도 떼지 않는 진태의 모습은 섬세한 노력으로 완성된 말투와 표정, 손동작과 어우러져 미워할 수 없는 특별한 매력의 서번트증후군 캐릭터로 완성됐다.
 
박정민은 직접 안경점에 가서 안경을 고르고 진태의 소중한 아이템을 모두 담은 크로스백을 멜 것을 제안하는 등 캐릭터의 개성을 담아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전해져 각별한 고민을 통해 표현된 영화 속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듯 배우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완성된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끌어올린 ‘그것만이 내 세상’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제의 특별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오는 17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