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김생민의 영수증' 월급 195만원 의뢰인, '동방신기 골수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경 기자) 의뢰인이 영수증을 공개하면서 동방신기 골수팬임을 입증했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에서는 의뢰인의 영수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kbs2 ‘김생민의 영수증’ 방송캡처
kbs2 ‘김생민의 영수증’ 방송캡처

의뢰인은 "8년 만에 내 집을 마련하고 싶다"는 목표와 사연을 MC들에게 공개했고, 자신의 직업을 월급 195만원 디자이너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생민은 "4차 산업인 만큼, 전문직이 각광을 받을 것이다"라며 순조로운 시작을 보이는 듯 했으나, 의뢰인은 알고보니 '14년차 동방신기 골수팬'이었다.

골수팬이었던 탓에 팬미팅 비용으로 22만원을 쓰고, 같은 콘서트를 여러번 보는 등. 동방신기를 향한 강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지는 '총평의 시간'에서 김생민은 "최소 75만원은 줄여야 한다"며 "빨간색에 집착한 소비를 빨간 김치, 방울 토마토, 빨간 오징어 젓갈을 먹으며 빨간 저금통에 저금하라"고 의뢰인에 대해 총평을 내렸다.

한편, kbs2 '영수증'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