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무엘, 여심 저격 화보 공개 “음악은 내 삶의 원동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1월호를 통해 사무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반짝반짝 빛나는 열여섯 소년의 눈빛과 자신감에 온전히 집중하고자 준비했다. 사무엘은 타고난 끼와 재치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이끌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스탭들과 진지하게 호흡하며 집중력을 발휘했다. 덕분에 현장을 매료시킨 사무엘의 매력이 화보 안에 고스란히 담겼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열여섯 소년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열 여섯은 새로운 걸 배워가는 나이예요. 여전히 모르는 게 많은, 배울게 많은 나이요”. 10대 초반에 연습 생활을 시작해 짧게 데뷔도 경험하고, 솔로로 무대에 서기까지 여러 일을 겪으면서도 계속 달려갈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사무엘은 ‘음악’이라고 답했다. 그는 “음악, 그리고 춤추는 걸 너무 좋아하니까요. 화장실에 있을 때도 집에서 옷을 고를 때도 항상 노래를 흥얼거리고, 자기 전까지도 이어폰을 꽂고 있어요. 그래서 무대에 서는 지금 너무 행복해요. 요즘 정말 다 좋아요”라며 설레는 미소를 지었다.     
 

사무엘 / 쎄씨
사무엘 / 쎄씨
 
첫 번째 정규 앨범 <EYE CANDY>의 타이틀곡 ‘캔디(Candy)’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사무엘은 데뷔 4개월만에 인스타그램 1백만 팔로워를 넘어서면서 케이팝 스타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사무엘 / 쎄씨
사무엘 / 쎄씨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2’, ‘포토피플’, ‘비디오스타’ 등 예능에서도 활약 중인 사무엘의 공개되지 않은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1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