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유닛’ 설하윤, 배려와 분위기의 아이콘으로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KBS 2TV ‘더 유닛’에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이 ‘더 유닛’에 출연해 배려와 분위기의 아이콘으로 떠올라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이 ‘더 유닛’에 출연해 경쟁과 결과보다 주변 동료들을 챙기는 모습이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방송에서 설하윤은 함께 출연한 동생들을 위해 활력소 역할을 해내고 있었으며, 팀 내에서는 설하윤의 성대모사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또한 설하윤은 개인 SNS를 통해 ‘더 유닛’의 예고편과 함께 “귀여미 동생들. 제 분량이 많이 없다고 하시는데, 예쁜 동생들과 무대에 함께 서는 것 자체가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하며 경쟁을 떠나 동료들을 위하는 모습을 보였다.
 
KBS 2TV ‘더 유닛’ 방송 캡처
KBS 2TV ‘더 유닛’ 방송 캡처
 
특히 그동안 밝은 모습만 보이던 설하윤이 촬영 도중 과로로 쓰러져 응급실로 후송되는 모습이 담기면서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지난 2015년 ‘너목보2’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후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 너목보4, JTBC 육감적중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후 지난 4월 4일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설하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으며, 9월 1일에는 ‘콕콕콕’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설하윤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